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다운 및 설치 방법안내
    게임관련 정보 2019. 1. 29. 22:33
    반응형


    포트나이트는 관련 정보로 이번에는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 예정인데요. 지금,전세계적으로 유행을하고 있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 중 하나인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조금 안통하는 느낌? 그래픽이나 방식이 우리나라와 정서와 안맞는 느낌 등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조금 되긴했지만, 도발의 광고 시작 그리고 규모가 큰 대회가 열리다보니 서서히 관심을 갖게 되기도 하고, 어느정도 인기가 생기게 된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더 앞으로 흥행할 것 같은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어떻게 더 녹아드냐에 달린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료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도 좋은 것 같고(유료로 결제해야 되는 부분도 있습니다.) 모바일버전도 있기 때문에 PC와 모바일 두 곳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점도 이 게임의 장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더 살펴보시죠.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다운 방법 안내와 과정



    포트나이트를 설치하시려면, 먼저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셔야 하는데요. (바로가기) 구글에서 검색을 하셔도 되고, 공유 해드린 링크를 클릭해 이동하셔도 됩니다. 에픽게임즈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그 안에 있기도 하고 다른 종류의 게임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사이트에 오셨다면, 무료 플레이를 눌러주도록 합니다.









    다시 한번, PVP 배틀로얄 무료 버튼을 눌러주세요. 에드션을 구매를 하게 되면 게임을 조금 더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도 하지만,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무료로 플레이 해보고 추후의 구매를 하거나 생각을 하셔도 되니 무료 버전을 먼저 다운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어떤 플랫폼에서 플레이하고 계시나요!!?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포트나이트는 플스, xbox, swith, pc/ mac 모바일기기등에서 지원을하고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PC 플랫폼을 사용하기 때문에, PC/MAC을 선택했습니다. 






    이전에 회원가입 포스팅에 대해 다뤄본적이 있었는데요. 가입을 안하셨다면 먼저 가입을 해주셔야 해당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약간의 동의를 해주시고, 동의 합니다를 눌러줍니다. 아래의 홍보성 알림 이메일 수신 동의서는 선택사항이니 메일로 홍보성글이 오는게 불편하시다면 체크를 해제 후 진행을 해주세요.






    가입 혹은 아이디가 있으시면 로그인 해주세요. 계정 생성을 누르면 가입을 하실 수 있고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식이 엄청 간단합니다. 간단하게 입력을 하고 계정을 만들어보세요. 그런 다음 로그인을 해주시기만 하면 다음과정으로 넘어갑니다.






    포트나이트의 런쳐가 다운로드가 되고, 거기에 맞춰 마지막 설치만 진행해주시면 플레이가 가능하게

    됩니다. 만약에 런쳐가 안받아진다면, 가운데 쪽에 있는 버튼을 눌러서 다시 진행해주세요.






    런쳐가 받아졌고, 실행하셨다면, 무료 버튼을 클릭해주고 업데이트? 설치? 비슷하게 진행이 되고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조금 과정이 길게 보이고 조금 번거로운면이 없지 않아 있긴 하지만, 게임을 즐기기 위해선 어쩔수 없는거 같에요 ㅜㅜ 여기까지, 포트나이트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지금 세계적으로 유행하기도 하고 있고 배틀로얄이란분야 자체가 약간 치트키?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한번씩 재밌게 즐기기에 좋은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 내용이 궁금하셨거나 필요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