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물키우기 게임하기 - mope.io
    게임관련 정보 2019. 1. 30. 20:37
    반응형


    동물키우기는 이전에 포스팅했었었던, 지렁이와, 탱크, 세포 키우기 등등의 시리즈 중 하나 인데요. 지렁이가 동물로 바뀌었고, 방식이나 진화하는 등의 컨텐츠가 바뀌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만큼

    엄청 간단하게 이루어져있고, 동그란 알을 먹고 자신보다 약한 동물들을 먹어서 성장해 나갑니다. 이 게임도 역시 먹이사슬을 도입되어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덩치가 약할땐 힘을 기르기 위해 다른 동물들을 피해 다녀서 성장을 하는게 중요합니다. 하다보면 아시겠지만, 집요하게 쫓아오는... 사람도 있다는... 아래 이미지를 캡쳐 한 내용이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동물키우기 게임하기



    동물키우기 게임은 mope.io에 접속을 하셔서 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요. (바로가기) 직접 입력을 하시거나 보이시는 링크를 통해 이동해주세요. 첫화면은 이렇게 구성되어있고, 귀여운 동물들이 눈에 들어오기도 하는데요. 바로 플레이를 하면서 성장 시킬 동물이기도 합니다. 조금 그래픽적으로나 여러모로 2D느낌과 그렇게 품질이 좋은 모습은 보이지는 않네요.









    mope.io의 아랫쪽에 보시면 Your name이 있는데요. 플레이하실 이름을 적어주시고, Play버튼을 눌러주세요.






    처음 시작하게 되면 4가지 동물의 선택사항이 나오게 됩니다. Choose which animal to spawn as:라는 메세지가

    가 나오고, Chicken, Mouse, Shrimp, Chimunk의 4가지 종류가 나옵니다. 어떻게 선택하느냐에따라 맵이 지정이 되고 살짝 배경이 달라지기도 하는데요. 지금은 처음 플레이를 하는 거니, 취향에 맞춰 선택해보세요.






    저는 치킨인 닭으로 플레이를 했고, 빨간색 혹은 파랑색 알을 먹으면서 성장을 시켜나갔습니다. 왼쪽 상댄에 보시면, 랭킹이 나오고, 우측에는 메뉴를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하단에는 닭의 레벨의 표시가 

    나옵니다. 어느정도 레벨을 올리다보면 닭에서 진화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레벨을 올리면 Pigeon Rabbit, Trout Arctic here 4가지의 선택지가 다시 나오게 됩니다. 한번 진화를 하게 되면, 뭔가 새로운 스킬이 생기기 때문에, 이제부터는 하나하나 플레이를 하면서 어느 동물이 어떤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지 알아두시면 다음 판을 할때 도움이 되기도 하고 높은 랭킹을 올리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저는 피존을 선택했는데요. 또 선택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맵이 변형이 되기도 합니다. 또 새로운 플레이어 들과 경쟁을 하게 되기도 해요.






    다른 동물에게 먹히게 되면 이렇게 원점으로 돌아가게 되고 게임이 종료 되게 됩니다. ㅜ 진짜 독하게 쫓아 오시는분들... 도 엄청 많이 있네요. 이상, 동물키우기 게임하기 관련 내용이었습니다. 아이오 시리즈 자체가 엄청 단순하기도 하지만, 그런 면에서 오히려 중독성을 일으키는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킬링타임에 하기도 좋고, 인터넷만 있으면 쉽게 접속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뭔가 심심하고 따분하다면 한번 플레이 해보는 좋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