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PC 다운로드
    IT정보 2020. 5. 4. 14:12
    반응형

    넷플릭스는 모든 기기를 지원하기 때문에, PC, 스마트폰, TV등으로 볼 수 있습니다. 상황이나, 환경에 따라 변화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그 중의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넷플릭스 PC 다운로드라는 주제를 갖고 왔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Microsoft Store)에서 받게 되며, 스토어를 통해 설치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용량도 가볍고 플레이어를 통해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좋습니다. 아래에 자세한 내용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서 보시길 바랍니다. 





    * 사이트 및 서비스 명 : 넷플릭스(Netflix, inc.)

    * 분류 : 스트리밍 서비스(TV 프로그램, 영화 등의 콘텐츠)

    * 사이트 주소 : 홈페이지 바로가기









    넷플릭스 PC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마이크로소프트에 들어와, '넷플릭스' 혹은 'Netflix'를 검색해 이동 해주세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바로 켜주셔도 되며, 그곳에서 마찬가지로 검색을 해주시면 관련 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 위 링크도 함께 걸어두었으니 클릭해 이동하셔도 좋습니다.)






    검색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가장 상단에 나오는 링크를 클릭해 이동해 주세요. 구글이나 다음에서 검색을 하셔도 되며,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경로가 나오기도 합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무료'라는 파랑색 버튼이 있는 클릭해주시면, 스토어의 창이 하나 나오실 겁니다. 이 곳에서는 간단한 소개와 시스템 요구사항, 리뷰 등에 대해 볼 수 있기도 했습니다. 설치 전 혹은 설치 중 이시라면, 살펴보신 후 결정해주셔도 좋습니다. 






    Microsoft Store 열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다음화면처럼 하나의 창이 뜨시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무료 버튼을 눌러주신다면 설치가 진행이 되며, 게이지 창이 나오게 됩니다. 실행 버튼이 바뀌면서 이 제품은 설치되어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실행을 눌러서 설치된 넷플릭스 PC 플레이어를 실행시켜보세요.






    처음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한달간은 무료로 이용신청이 가능했습니다. 이런점은,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만족 했을 때 결정해도 되는 부분이기도하며, 이런 혜택은 좋은 장점으로 보였습니다. 계속해서 사용을 해주시기 위해선, 로그인 및 회원가입도 필요하니, 이후의 과정에 따라 가입 혹은 로그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소개에서, 스크린샷을 열어본 화면입니다. 많은 영화의 컨텐츠 목록이 나왔습니다. 요즘은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기도 하며, 심심할 때 보시기에 좋은 곳이라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다양한 볼거리들이 많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한번 쭉 살펴 보시길 바라며, 자신이 보고 싶으신게 있다면, 플레이어를 재생시켜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넷플릭스 PC 다운로드에 대한 소개이며, 이후에는 간단한 사양이나 개요 정보 등에 대해서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지원 플랫폼으로 보면, Xbox One, PC, 모바일장치 등이 있게 되며, 소개로는 이렇게 나옵니다.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라 하며, 넷플릭스만의 장점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사양에 대해서도 내용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최소와 권장 사항이 있으며, 그렇게 높은 사양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참고만 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가시게 되면 더 자세한 내용이 나오기도 하니, 궁금한 점이 있다면, 위 안내된 링크 혹은 직접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소개드린대로, 영화나 TV프로그램 등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0) 2020.05.05
    한전 전기요금조회  (5) 2020.05.05
    lh공사 홈페이지  (0) 2020.05.04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0) 2020.05.03
    다음지도 바로가기  (0) 2020.05.0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