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라제거기 다운
    IT정보 2020. 5. 7. 05:4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라제거기 다운로드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라제거기는 인터넷을 많이 사용하다보면 남게 되는 보안 프로그램 등을 쉽게 삭제해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주로, 은행의 업무를 보게 되면, 관련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는 곳이라면 상관 없겠지만, 불필요하시다면 제거 해주시는게 컴퓨터의 관리면에서도 좋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내용대로, 보안 관련 프로그램을 제거하고 싶으신 분들, 인터넷 속도가 느려졌는데, 컴퓨터를 한번 정리하고 싶으신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소프트웨어라 생각이 들어 올리게 됐습니다. 아래 설치 링크를 포함해 가볍게 정리한 내용도 있으니, 함께 참고해 보시길 바랍니다.




    구라제거기 다운 및 사용법 알아보기



    먼저,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서, 구라제거기 포럼으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를 함께 걸어두니, 클릭을 해서 접속을 해주시거나,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이동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트에 메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구라제거기(Hoax Eliminator)에 대한 소개가 보이며,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 두시길 바랍니다.  


    구라제거기 포럼 사이트 바로가기










    메인 메뉴 중, '구라제거기 다운로드'를 클릭하게 되면, 보이시는 페이지로 넘어오게 됩니다. 설치 링크는 파랑색으로 되어 있으니, 하단쪽에 있는 텍스트 링크를 클릭해 이동해 주시길 바랍니다. 현 페이지에서는 프로그램에 대한 가벼운 소개의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안내에 대해나오며, 공식 웹사이트 주소를 안내해 줍니다. 티스토리의 사이트이며, 해당 링크로 접속 후, 압축 파일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의 안내가 있는데, 그 부분을 체크해주시고, 설치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컴퓨터 프로그램은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고 있기 때문에, 이 부분들을 잘 확인해주시고, 최신 버전을 받는 걸 추천 드립니다. 이 페이지에서도 역시, 구라제거기를 왜 사용하는지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설치파일을 받을 수 있는 파일이 보이실 겁니다.






    HoaxEliminator의 파일을 받아 주시면 되고, 압축파일로 되어 있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파일의 비밀번호가 걸려 있는데, 아래 안내에도 있듯이, teus.me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암호 입력에 이전에 보셨던 'password : teus.me'를 입력 후 확인을 눌러주세요. 이후, 풀기를 통해 압축을 풀어 주시고, 받아진 파일들을 확인해 줍니다.






    x64 > Hoax Eliminator.exe실행 파일이 보이셨을 겁니다. 더블 클릭해서 실행을 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 화면부터는 사용법에 대해 간단히 안내해드리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든 설치 과정이 끝이났고, 구라제거기 다운을 다 받은 상태 입니다. 첫 문구로 보이는건.. 어떤 구라인가 하면.. 이라며 유쾌한 문구를 볼 수 있었습니다. 보이시는 파일들이 보안 관련 프로그램이 주로 이루고 있고, 그 외에도, 불필요한 부분이? 될 수 있는 프로그램의 목록도 보여줍니다.






    저는 임의로, Defino G3라는 파일을 선택했고, 제거를 클릭했습니다. 해당 팝업처럼 창이 나오며, 요소들을 완전히 제거하시겠습니까? 멘트를 확인해 주시고, 예(Y)를 눌러주세요.






    제거가 되는 동안 잠시 기다려 주세요..






    완전히 제거 되었음을 알려주는 창이 나오며, 확인을 눌러주시면 모든 과정이 끝이 나게 됩니다.






    이전에 보셨던, 구라제거기 포럼에서, 사용법 > 의 게시물을 확인해 보시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내용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컴퓨터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소프트웨어를 소개드려봤는데요. 어떤 분들은 필요로 할 수 있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지만, 위와 같은 내용으로 설치를 해야 겠다는 생각이 드셨다면, 한번 설치해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파일자체도 가볍고,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한 프로그램으로 추천을 드립니다. 포스팅 글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며, 다음에도, 유용한 소프트웨어 혹은 정보로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당근마켓 PC버전으로 이용하기  (0) 2020.05.09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0) 2020.05.08
    대구교차로 구인구직  (0) 2020.05.06
    주유소 가격비교 사이트  (0) 2020.05.05
    한전 전기요금조회  (5) 2020.05.0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