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IT정보 2020. 10. 8. 08:17
    반응형

    교직원으로 취업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준비를 하셔야 할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과정보다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일자리를 찾아 보는 과정을 준비해 봤습니다. 사람들은 잡코리아나 따로 교직원관련해 취업을 제공하는 정보들을 찾아 보게 됩니다. 모두 찾아 보시는 것 나름이기 때문에 어떠한 방법이라도 상관은 없습니다. 다양한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 아래 그 내용 중 하나인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예정 입니다. 아무래도 교육청에서 운영을 하기 때문에, 더 신뢰가 가는 부분도 있고, 은근히 올라오는 것들도 많이 있고, 지원되는 부분도 꽤나 있습니다. 지원방법과 들어가는 과정 등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으니,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인천시교육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지금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이런 인트로로 되어 있는데요. 당황하지마시고, 사이트에 오시면 오른쪽에 있는 인천광역시교육청이라는 동그라미 버튼을 눌러주세요. (바로가기) 링크도 함께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위기인 만큼 이렇게 정리되어 있는 것들도 유용해 질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바로 지원 서비스, 질병관리부 긴급돌봄지원 등과 같이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부분이 있고, 인천 온라인학습 사이트 안내, 원격수업 Q&A 게시판 등을 지원해주는 것도 있으며, 그 외에 원격관련해 지원 부분도 있습니다. 참고만 해두시길 바랍니다.










    사이트에 들어오셨다면, 이런 화면이 보이셨을 거에요. 위에 메뉴나 아래 아이콘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아래 이미지에 메뉴에서 들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교육관련 자료라던지 여러가지 정보를 볼 수 있는 컨텐츠도 있습니다. 안내 관련도 잘 되어 있습니다.






    들어가는 방법은 참여 제안 메뉴를 클릭 > [구인]채용정보를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반대로 구직자를 구하신다면, 그 오른쪽 혹은 아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하게 게시판 형태로 되어 있고, 안내 문구와 함께 올라온 글들이 보입니다. 자신이 찾고 있는 부분 혹은 검색을 통해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글들이 나와 있는게 보이고, 그렇게 디테일하지는 않지만 간단하게 볼 수 있습니다. 






    기간제교원 채용계획 사전공개를 들어가면 볼 수 있는 정보들도 있습니다. 인천지역의 한정되어 있기도 하니, 이 부분도 감안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게시판 역시 주의사항들이 있기 때문에 참고해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딱히, 문제가 될 부분은 없겠지만, 대략적으로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인정보에 대해 클릭해서 나온 페이지 입니다. 이런식으로 글을 확인하고 연락처 혹은 지원방법을 통해 받아보시면 끝이 나게 됩니다. 채용정보는 이곳에서도 봐도 되고 말씀드렸듯이 다른 곳을 이용해서 같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많은 구인정보들을 보는게 오히려 더 장점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구직정보의 게시판을 들어가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글을 올리는 방법이라던지, 게시글 쓸 때 유의사항 표시되는 점, 학교에서 활용되는 점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간제교사 인력풀도 있으며, 마찬가지로 등록방법에 대한 내용이 정리 되어 있기도 합니다. 이렇게, 인천교육청 구인구직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것들이 많이 있고, 앞서 말씀드린 퀵메뉴들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위 안내를 간단하게 참고해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추석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을 시작페이지로 설정하기  (0) 2020.10.12
    국민연금관리공단 홈페이지  (0) 2020.10.09
    바탕화면 달력 프로그램 Desktopcal  (0) 2020.09.30
    네이버 영화 다운로드  (0) 2020.09.27
    수원시청 홈페이지  (0) 2020.09.1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