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추첨기 바로가기와 사용법 안내
    게임관련 정보 2019. 1. 6. 23:58
    반응형


    네이버 추첨기는 네이버 사이트 내에서 제공해주는 서비스? 게임? 으로 참여자를 지정하고, 거기서 랜덤으로 한명 혹은 그 이상을 뽑아내는 서비스 중 하나 입니다. 이전의 소개드렸던, 사다리타기와 제비뽑기 등과도 비슷한 시스템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에요. 


    이 게임의 장점은 아무래도, 사이트 입력해서 들어가기만 하면되니 간편하다와 언제어디서든 할 수 있다. 친구들끼리 한명을 내기를 하는데 한명을 뽑아내야 할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등등이 있을 것 같네요! 아래에서도 이미지를 보면서 설명을 드리겠지만, 6이상 10명 이하의 이름을 적고 추첨을 할 수 있으며,


    아무런 제약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으로 되는 서비스지만 컴퓨터로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 참고해서 이용해주세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추첨기 바로가기 및 사용법 안내



    저는 포스팅을 위해 컴퓨터를 이용했는데요. m.naver.com을 붙힌다면 컴퓨터에서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모바일 혹은 PC에서 추첨기를 검색해주세요. (바로가기)







    화면을 크게 ~ 해서 보여드리는데요. 참여 인원 수 지정과, 입력창에 참여자의 이름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대충 적으셔도 되고, 이름이나 별명 등등을 지정해서 설정 완료 버튼을 눌러보세요. (총 6명 최대 인원 수 10명까지 가능합니다.)






    완료 버튼을 눌렀다면 그 입력하신 이름으로 당첨 및 추첨되었다고 나옵니다! 5번의 미씨가 나왔네요. 다시 섞기, 계속 추첨 둘 중 다시 한번 눌러 주시면 결과가 바껴서 혹은 추가 되어서 나오게 됩니다.






    2번째 추첨 해봤는데, 2번인 홍씨가 나왔네요. 한번 친구들끼리 모여있다면 한번 추첨해 벌칙을 한다던가 복불복 게임으로 대체해보세요! 네이버인 만큼 조작이나 이런게 없어요! 모든 결과가 랜덤으로 정확하게 나옵니다.






    다시 섞기를 누르면, 한명의 결과만 다시 나오게 되요. 이점만 참고해주세요. (계속 추첨을 누르면 당첨자 추가, 다시하면 다시 랜덤으로 한명만! )






    화면으로 다시 돌아가면, 인원수와 이름을 다시 지정할 수 있어요. 한번 친구들과 있을 때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추첨기 안내와 소개 관련 내용이였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유용한 서비스나 게임 내용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