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레인보우식스 시즈 전적검색 사이트 안내해드립니다.
    게임관련 정보 2019. 1. 7. 16:49
    반응형


    레인보우식스 시즈, RainBow Six Siege 는 유비소프트에서 개발한 시리즈로 FPS 장르의 비디오 게임 입니다. 이전버전과 달리 각기 다른 오퍼레이터의 능력들을 이용하여, 적을 섬멸하는 목표로 게임이 진행되고, 그 외에도 인질을 구해야 하거나, 폭탄 해제 등의 미션도 주어집니다. 그리고 공격하는 팀이 아닌 방어하는 팀 입장에서는 이를 저지하고, 폭탄을 해제하면 되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레인보우 게임을 해보셨던 분들이면 어떻게 흘러가는지 대충 아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내용으로는 이 게임을 즐기면서 조금 서포트를 해주는 사이트 하나를 소개해드릴 건데요.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전적을 검색을 해주는 또는 여러가지 정보들을 제공해주는 사이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전적검색 사이트 안내



    r6stats라는 사이트로 레인보우 유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아이디를 검색해 정보를 얻을 수 있고, 간편하고 심플한 구성으로 되있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너무 편라한 사이트 입니다. (바로가기)





    오른쪽 위쪽에 서치바에 아이디를 입력해 보세요. 그리고 아래에서 자신의 아이디 혹은 검색하고 싶은 아이디를 선택해 보세요. 






    그러면 각종 정보가 나오게 되는데요. 레벨(level), played 등등 Player Stats에 관련된 내용이 메인에 나오게 됩니다.






    더 자세히 본다면 Ranked, Casual overall Secure Bomb, overall 등등 내가 게임했었던 전적 내용이 상세하게 나오게 됩니다. 별 의미가 없을 수도 있겠지만, 내가 어떻게 게임을 했나 몇킬을 했고 데스는 얼마나 했나 등등 정보를 보면서 내 부족한 플레이가 뭔지를 파악할 수 있는데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재미로 보는 경우도 있겠죠.






    다음으로는 Operator stats 목록으로 가서 확인한 화면입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작업자의 킬, 데스, K/D 승리, 패배 등의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다음 탭으로 Seasonall Stats 의 정보 입니다. 시즌별 정보가 여러가지 나옵니다. 한번 어느 시즌때 내가 잘했는지 확인도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Weapon Stats 정보입니다. 무기 관련 정보로 내가 어떤 무기로 어떻게 킬을 했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이렇게, 세세하고 엄청 디테일한 전적의 정보가 나오게 되는데요. 한번 궁금하셨던 분들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레인보우식스 시즈 전적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 관련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