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던전메이커 apk 다운로드 링크 안내해드립니다.
    게임관련 정보 2019. 1. 10. 18:13
    반응형


    던전메이커는 모바일 전략 장르의 하나로 던전을 강화하고, 최대한 오래 생존해 나가는 게임 입니다. 플레이를 하게 되면 여러가지 선택지가 주어지기도 하고, 그 던전을 꾸며 나가야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 던전에는 여러가지 시설물, 함정과 트랩들을 설치 해야 하고, 전투를 위해 몬스터를 고용하기도 합니다. 게임안의 컨텐츠도 다양하게 있고, 지금도 많이 개발 되고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대표적인 컨텐츠로 꼽히는 것들은 100여종이나 되는 몬스터들 여러가지 함정들, 그리고 신비한 유물, 각종 이벤트 등을 꼽고 있습니다. 


    한번 자신만의 던전을 만들러 떠나보세요! 그리고, 구글 올해의 빛낸 인디 게임 상, Top10, 웹툰 상 등등도 수상할 정도로, 어느정도 인증된 느낌도 많이 받습니다. 아래로 조금 내려보시면, 던전메이커의 apk 다운로드 경로와 안내 등이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보세요!




    던전메이커 apk 다운로드 및 과정 안내



    던전메이커는 구글플레이에 들어가면 설치 및 다운을 받을 수 있는데요. (바로가기) 인터넷 검색을 통해 혹은 위 링크를 통해 이동해 주세요. 이 게임은 유료로 3천원을 결제하고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 해주세요. 그리고, 아래의 유저 평가도 있으니 다운 전에 참고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여러가지 게임 관련된 내용이 있고, 평점이나 그 외에 내용 리뷰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 과련 소개도 있어요!









    던전메이커(Dungeon Maker)의 인트로 화면으로 Continue, withdraw, abyss shop, index, options, quit의 메뉴가 있고, 컨티뉴를 눌러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던전메이커의 캐릭터들이 먼가 심오한 회의를 하는듯한 느낌도 있고, 귀염귀염한 스타일이 눈에 띄네요.






    게임의 플레이 화면입니다. 배치했었던 몬스터 및 캐릭터들이 나오게 되고, 여기에서는 상대와 붙게 되는데 오토 스킬을 통해 그냥 방치하셔도 자연스레 전투를 펼치게 되기도 합니다. 약간 픽셀?로 된 디자인으로 보이고, 아기자기한 맛은 그대로 가는 것 같습니다. 이게 인디장르의 맛이 아닐까 싶네요. 어떻게 보면 고전적이 여서 별루다 하시는분도 계시지만, 나름 인디를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할만한 그래픽이었습니다.





     


    다음으로는 게임 플레이 화면과 인터페이스 등등의 화면입니다. 게임하시기전에 참고하셔도 좋고, 위 구글 플레이 소개에도 영상과 각종 플레이 이미지가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세요. 위 소개에도 있는 내용이지만, 구글에서 각종 상을 받을 만큼, 게임의 스토리나 퀄리티 등등의 평가가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게임입니다. 그만큼, 보장된? 재미가 있다는 뜻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으로 던전메이커 apk 다운로드 관련 내용과 간단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