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게임관련 정보 2019. 1. 27. 18:07
    반응형


    한컴타자연습이라고 기억하시나요? 저도 학생때 몇번 해보거나, 타자 시험을 이걸로 봤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예~~전부터 이어져오기도 했고, 말그대로 타자를 연습하는데 가장 최적화 되어있는 프로그램이자 게임이기도 합니다. 설치는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에서 받을 수 있고, 최신버전으로 갱신 되기도 했습니다.


    예전에 봤었던 타자게임이 아니라, 조금 그래픽적으로도 변화하기도 했고, 시대의 맞춰 바꾸기도 한 것 같습니다. 소개페이지에 간단히 설명 드리자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이고, 기존 버전에 해상 구조 SOS게임에 1:1 기능이 추가된 버전, 순위볼 수 있는 기능 추가 등등이 업그레이드 됐다고 합니다.


    조금 단순한 면을 바꾼? 모습을 보여주지 않나 싶습니다. 아래에도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에 대한

    과정과 내용이 있으니 필요 하셨던 분들은 한번 참고해서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에요!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방법 안내 및 과정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로 여기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는데요. (바로가기) 위 내용에도 있지만, 관련 소개나 정보들이 있습니다. 기존에 알고 있던 타자게임에서 어떻게 바꼈는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내용들이 상당히 긴데요. 특징적인것만 확인해보시면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용 방법 바로 아래, 한컴 타자연습 온라인 버전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파랑색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설치 파일이 하나 받아지게 됩니다. 두가지의 서비스 비교가 되어 있고, 이용대상, 서비스 범위, 기록확인 방법 등의 내용이 나오게 되네요.






    그리고 캐릭터의 관련된 내용도 있습니다. 총 8가지의 게임 캐릭터가 있고, 알포(Arpo), 밥(Bob), 

    데비(Debby), 노에(Noe), 엠마(Emma), 다니엘(Daniel), 위트위니(Withwini), 시드스타(SeedStar) 게임에서 나오는 캐릭터이긴한데 굳이 신경은 안써도 되는 부분이긴 합니다. 게임에 지장은 없어요~!






    다시 설치 장면으로 돌아와 한컴 타자연습의 설치창이 나오셨다면,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다음으로 사용권 계약 관련 페이지 입니다. 계약 동의를 체크해 주시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마지막으로 설치(I)를 눌러서 진행을 해주시고, 조금만 기다리시면 금방 다운로드가 받아집니다. 파일의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으니, 1~2분이면 다 받으실거에요.






    이제 다 완료가 되었고, 한컴 타자연습을 실행한 화면입니다. 로그인에는 2종류가 있는데요. 혼자하기('실행하면 타자 연습과 싱글게임을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온라인 게임과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그리고 가입을 해서 로그인을 한다면 온라인게임 혹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을참고해주시고 편하신 모드를 선택해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상, 한컴 타자연습 무료설치 관련 내용은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오래하셨던 분이라면 굳이 연습까지 할 필요는 없겠지만, 타자에 익숙치 않고, 조금 낯선분들이 하시기에는 좋은 프로그램이자 게임이 될 수 있으니 한번 필요하신분들은 설치를 통해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