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염병 주식회사 pc버전
    게임관련 정보 2019. 3. 1. 16:23
    반응형




    인류멸종게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전염병 주식회사... 조금 기존에 알고 있던 게임의 방식과는 다른면들이

    많이 있고, 배경이나 그래픽 등이 꽤나 오싹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어떤나라 그리고 어느 위치에

    병을 옮기느냐 그리고 국가별로 펼쳐지는 곳에서의 찬스 등등을 생각해 나가는 등 전략적인 요소도 많이 필요하게 되있었습니다. 스팀의 간단한 소개로는 오싹하게 리얼한 시뮬레이션, 플레이어의 병원균 1호환자가 감염되었고, 이제 인류 방치책을 무너뜨려, 세계의 전염병을 진화시켜 역사의 종말을 가져와야 합니다. 라고 소개가 나오는데요. 보통은 인류를 지킨다거나 히어로가 되는 생각을 했겠지만 이번에는 정 반대의 느낌을 많이 가져다 줍니다. 소개를 읽어 보니 뭔가 신선한 느낌도 많이 받았습니다.








    전염병 주식회사 PC버전 설치하기



    먼저 컴퓨터로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자면, 스팀을 통해서 다운 및 설치를 하시는건데요. 네이버나 구글 다음에서 게임의 제목을 입력해서 접속하셔도 무관합니다. 들어오셨다면, 검색하는 바에 Plague Inc: Evolved를 입력해서 엔터를 눌러보세요. (바로가기)






    페이지로 오셨다면, 화면을 아래 조금 내리면 구매를 한 후 설치를 할 수 있는데요. 위에서 썸네일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16,000원에 가격에 해당 했습니다. 그 외에도 Plague Inc: Evolved관련해서 여러가지 정보가 담겨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플레이 영상이라던지, 관련 소개, 게임 플레이 이미지 등등이 있습니다. 






    전염병 주식회사의 사양으로는 스팀페이지와 올려드린 이미지로 확인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시뮬레이션 장르라는 특성과 구성이기 때문에, 그렇게 높지 않은 사양인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해주신 후 자신의 PC와 비교

    해보시고 설치 여부를 결정해주시는것도 좋습니다.






    유저들의 평가로는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효과가 많이 있었지만, 이런 내용도 있었습니다. 게임이 가벼워 누구나 즐기기에 좋다, 하지만 누구나 질려버리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심심풀이, 서브 게임으로 하기 좋다는 평가가 있었는데요. 이건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액션이나 화려한 그리고 뭔가 키워나가는 RPG를 선호한다면 조금 안좋게 볼 순 있지만, 그 반대로 시뮬레이션을 하는걸 좋아한다면, 한번 쯤 해볼만한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전염병 주식회사 PC버전 설치하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마지막 두 이미지는 플레이 장면을 첨부해봤는데요. 이 외에도, 페이지에 보시면 영상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뿐 만 아니라, 유튜브나 여러가지 자료들을 검색해도 나오는게 많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