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버워치 계정만들기
    게임관련 정보 2019. 2. 28. 22:53
    반응형

    오버워치의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블리자드의 회원가입을 해줘야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오버워치 외에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하스스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디아블로3,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등등 엄청난 히트작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모든 게임을 즐기는데에는 마찬가지로 블리자드에서 계정을 만들어야 하고, 배틀넷이라는 플레이어를 설치해야 가능한데요. 오늘의 주제는 오버워치 계정만들기지만, 위 게임도 포함 된다고 보시면 될 것같습니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플레이도 가능하다는 부분도 참고해주시면 될 것같에요. 자 그럼 본격적으로 아래내용을 보면서 알아보도록 히시죠!




    오버워치 계정만들기 방법 알아보기



    위에도 많이 언급됐지만, 가장 먼저 블리자드의 사이트로 이동을 해줍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이동을 하시거나, 포탈사이트를 이용해 접속을 하셔도 무관합니다. 









    다음으로 우측 상단에 있는 내 계정을 누른 후, 무료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 해주세요. 오버워치 그리고 블리자드 의 가입을 하는 첫 단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Blizzard 최종 사용자 라이선스 계약 뭐 사용을하면서 주의사항이라던지 계약관련 여러가지 사항들이 나오게

    됩니다. 이 부분은 진짜 특별한 사항이 아니라면, 신경을 안써줘도 되는 부분입니다. 계약 동의, 개인정보 수집

    처리 동의 등을 체크 해주신 다음, 파랑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가입을 하기 위해선 모든 사이트에서 실행이 되기도 하는 부분 중 하나죠. 휴대폰 혹은 아이핀으로 본인임을 인증하고 가입 하셔야 합니다. 게임 결제나, 청소년 불가 게임 등등의 필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 부분이 가장 번거롭긴 하지만ㅜㅜ 한번만 해주시면 다음부턴 안해도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전 화면에서 보셨던 내계정 메뉴를 다시 클릭 하시고, 로그인을 다시 진행 해주시면 오늘 알아보려고 했던 과정은 다 끝나게 되는데요. 가입했던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시면 블리자드의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계정의 설정을 변경 할 수도 있고, 배틀넷 설치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에 거이 연동되어있기도 한 부분 중 하나인데요. 페이스북과 구글을 통해서도 로그인이 가능하다는거 간략하게 다시 가입은 해야 하지만 이부분도 참고해주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오버워치 계정만들기에 관련된 내용이자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