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C방 서든어택 폴더찾기 프로그램 다운받기
    게임관련 정보 2019. 6. 19. 12:42
    반응형

    서든어택은 넥슨에서 개발한 1인칭 슈팅게임으로 지금은 엄청 오래 된 고전 장르에 속하기도 합니다. 2012년 9월 20일에 출시했을 만큼, 굉장히 오래 되었다는 걸 알 수 있죠. 지금은 모르시는분들이 많이 계실 수도 있지만, 우리나라에 FPS란 장르를 유행시키고 많은 명장면을 만들어냈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지금도 서비스를 하고 있고, 은근히 옛 향수를 느끼기 위해 많은 유저분들이 하고 있기도 합니다. 요즘 나오는 게임들과 비교해 본다면 엄청난 차이가 느껴질 수도 있지만, 그 시절 나름대로 좋은 평가와 피시방을 장악하던 적도 있습니다. 간단한 소개는 여기서 마치며, 오늘의 본론의 내용은 서든어택 폴더찾기로 폴더가 찾기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내용을 올리게 됐습니다.




    PC방 서든어택 폴더찾기 프로그램 다운로드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 링크를 걸어 두었으며, 다운을 받고, 압축을 해제 하시면 인스톨러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폴더찾기 (1).zip










    해제하고 나면, suddenrun.exe라는 파일이 생성된걸 볼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눌러 실행해주세요.






    사용방법은 간단 합니다. 서든폴더 열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폴더를 찾아 이동하게 됩니다. 또한 스크린샷 열기의 메뉴도 있으니 이 부분을 이용하실 분들도 클릭해서 사용해보세요.






    서든어택의 사이트로, 다운로드를 받고 싶으신 분들은 해당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넥슨 안에 있고, 링크도 혹시 몰라 올려드리게 됐습니다. 게임 스타트를 누르게 되면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게임의 대한 소식이나 커뮤니티 등을 통해 커뮤니케이션도 할 수 있습니다.


    서든어택 사이트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게임의 플레이 장면을 올려드리며 포스팅은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그래픽을 본다면 오히려 적응이 안되지않나요? 불과 몇년전만해도 즐겁게 즐기고 못 느꼇엇지만, 지금 게임이 얼마나 발전했는지를 보여주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