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국지13 pk 한글 다운로드
    게임관련 정보 2019. 6. 18. 10:13
    반응형

    삼국지13은 정식 명칭으로는 romace of the three kingdoms Xlll 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많이들 아시는 삼국지의 시리즈 중 하나로 13까지 나올 만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유비와 관우, 장비 그리고 여포에 조조 등등 역사의 영웅들을 컨트롤 할 수 있고, 스토리 또한 같이 느낄 수 있어 더욱 더 재밌기도 합니다. 삼국지를 오랫동안 개발해온 koei tecmo games에서 개발하고 배포했으며, 해당 게임은 스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삼국지13 pk 한글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스팀에서 three kingdoms를 검색하게 되면 나오는 썸네일을 클릭해 페이지로 이동을 해주도록합니다. 아래 링크로도 걸어 두었습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 됩니다.


    삼국지13 pk 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지에 오시면,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영상도 나오고 이미지에 대한 캡쳐 그리고 소개와 사양 그리고 평가 까지 볼 수 있습니다. 유료의 게임이기 때문에, 이런점들을 잘 참고하셔서 설치를 하는게 더 좋을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는 페이지 아래 보시면 구매 버튼이 있는데, 장바구니 > 직접 구매 및 선물로 두가지 옵션을 통해 결제 후 설치를 할 수 있게 됩니다.











    사양의 정보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미지를 참조하신 다음 자신의 컴퓨터와 비교해보세요. 되도록이면 권장사양보다 높아야 게임이 원활하게 돌아가고 즐길 수 있습니다.






    이미 구매를 하셨던 분들이 평가를 남겨두기도 하는데요. 좋은 평가의 글들도 있고, 부정적인 평가도 섞여있는듯 했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게임으로 보이고, 취향에 따라 많이 갈리는 듯 했습니다. 개인적으론 이런 역사 시뮬레이션을 좋아하시는 분이 하면 좋을 거란생각을 했습니다. 이렇게, 여러가지 루트를 통해 어떤 게임인지 파악하고 다운을 받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영상 장면 중 일부분을 첨부하여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실존했던 삼국지의 영웅들과 스토리를 느낄 수 있고, 시뮬레이션이라는 장르를 통해 나라를 운영 하는 등 재밌는 요소들도 많이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이런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자료를 찾아 참고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