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게임 사천성 설치하기
    게임관련 정보 2019. 12. 6. 02:07
    반응형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짝 맞추기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게임 사천성 설치와 소개의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목 그대로, 사천성의 게임은 같은 모양의 짝을 맞춰 하나씩 제거해나가는 게임입니다. 보드게임이 유행했을 때의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 한적도 있었는데요. 지금은 소수의 매니아분들이 가끔씩 하는 정도로 운영 되고 있습니다. 가끔 친구들과 추억이 떠올라 찾으셨다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 설치의 대해서도 정리해두었으니 함께 보시길 바랍니다.





    한게임 사천성 설치하기



    네이버나 구글 다음과 같은 포탈 사이트에서, 한게임 사천성을 검색해 접속을 해주세요. 아래 링크도 걸어 두었습니다. (*한게임 사이트 > '사천성'을 찾아주시면 나오는 페이지 입니다.) 모든 게임도 동일하겠지만, 가장 먼저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이트 바로가기










    다음으로 신입경기장, 왕초보경기장, 자유경지장 중 선택 해 클릭해 주세요. 입장을 할 수 있는 동시에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채널은 보시면 아시겠지만, 레벨 혹은 계급에 따라 지정되있고, 게임을 해 승급을 해야 다음 단계의 채널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실력과 관련된 부분이기 때문에, 천천히 올려보세요.






    대상폴더, 설치될 폴더를 지정해주고, 게임 설치 하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한게임 바로가기를 바탕화면에 설치하기의 대한 여부도 체크로 결정해 주시면 됩니다.)






    설치는 완료 되었고, 이제 경기장에 입장하여 게임만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바로입장과 방만들기 버튼이 있는데, 바로입장을 누르게 되면, 빈방에 있는 임의의 상대와 매칭이 됩니다. 그 반대로 방만들기를 누른다면, 자신이 랜덤의 상대를 초대하거나, 친구나 지인들을 초대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접속을 했고 본격적으로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마작의 좋은점은 대기 시간에, 혼자연습도 할 수 있다는 것, 오랜만의 하신다면 먼저 혼자연습을 해보는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맵이나 아이템등도 있으니 이런점들도 파악해두시면 게임을 승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직접 플레이를 하는 화면입니다. 지금은 동물과 관련된 패들이 나열되있고, 거기에 맞춰서 제거를 해주시면 됩니다. 힌트 패섞기 아이템 등등도 있으니 한번 같이 활용을 해보세요. 저도 오랜만의 한거라 처음에는 감을 못잡았지만, 점점 해보면 해볼수록 기억도 나고 재밌게 했던 것 같습니다. 저처럼 추억이 떠올라 검색을 해보셨다면 위 과정들을 참고해 설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 한게임 사천성 설치하기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곰플레이어 닷지 게임하기  (0) 2019.12.10
    한게임장기 바로가기  (2) 2019.12.07
    카카오장기 설치하기  (0) 2019.12.05
    쿠킹 다이어리 게임하기  (0) 2019.12.04
    은별바둑 설치하기  (5) 2019.12.0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