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게임장기 바로가기
    게임관련 정보 2019. 12. 7. 17:16
    반응형


    한게임 장기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장기게임으로 오랫동안 서비스 해왔습니다. 지금 역시 활발히 운영되고 있고, 다른 보드게임들 역시 같이 운영되고 있어, 추억의 보드게임을 찾으신다면 한게임 사이트를 둘러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장기의 룰에서는 크게 다르지 않으며, 일반적인 무료 온라인 장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와 유사한 혹은 경쟁 게임으로는 넷마블, 엠게임, 피망 장기 등이 있습니다. 자주 가시는 플랫폼 편하신 사이트를 이용해서 설치하셔도 무관하니, 한번 둘러보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다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한게임장기 설치하기



    다음(daum)사이트에서 한게임장기를 검색하게 되면, 가장 상단에 공식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아래 링크로도 걸어두었으니 클릭하셔서 이동하셔도 됩니다.) 아래 간단한 소개가 나오는데, 온라인 장기게임이라며 간단하게 나옵니다. 우선,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 설치과정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장기 바로가기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다면,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서비스의 설치를 위해선 인증된 아이디가 있어야 하며, 가입 혹은, 다른 소셜과 연동하여 로그인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메인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장기 외에도 강좌/칼럼, 커뮤니티, 게임방법에 대한 메뉴도 있습니다. 오랜만에 하는 게임이라면, 이런 강좌들이나 방법들을 미리 보신 후의 설치 및 플레이를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설치는 따로 다운로드 페이지를 안들어가주셔도 되고, 대국실 입장하기 버튼을 누르게 되면, 설치창이 나오며,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아래의 과정이 이어서 나오게 됩니다.)






    모든 플랫폼도 동일하겠지만, 처음엔 장기 급수 설정이 나옵니다. 자신의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지정해주셔야, 필터링이 되어 동등한 실력자와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차이가 많이나게 된다면, 재미가 떨어지기 때문에, 이점은 좋은 것 같습니다. 아래 간단한 안내 문구도 나오는데, 이 부분도 참고하신 후, 확인을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자신의 급수 설정, 게임의 참여 후 승급제도 변경 가능, 급수 설정 대국수 10국 미만인 경우 1의 변경 추가 기회 가능 등)






    게임 설치하기가 시작됩니다. 대상폴더를 지정해주거나 상관없으신 분들은 바로 버튼을 눌러주세요. 왼쪽에 보시면, 이벤트 배너도 나오게 되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나중에 클릭해서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패키지 다운로드 중, 그리고 게이지가 계속 차오르기 시작하면 정상으로 다운이 받아지고 있는 건데요. 혹시나, 멈추거나 하면, 종료후 다시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설치가 다되고, 접속을 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이렇게, 간단한 과정을 통해 한게임장기를 설치할 수 있고,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많은 방들이 개설 되어 있으니, 그 중에 찾아서 플레이 하셔도 좋고, 빠른대국, 자동대국, 방만들기를 통해서 게임을 즐겨주셔도 좋습니다. 오른쪽의 보조 메뉴에도 다양한 네비게이션들이 있으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확인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장기 Tip, 게임방법, 기보감상 등 좋은 서비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장기를 배우는데도 유용하고, 어떻게 플레이 하는지에 대해서도 감을 잡기에도 좋습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이플스토리 폰트 다운받기  (0) 2019.12.11
    곰플레이어 닷지 게임하기  (0) 2019.12.10
    한게임 사천성 설치하기  (0) 2019.12.06
    카카오장기 설치하기  (0) 2019.12.05
    쿠킹 다이어리 게임하기  (0) 2019.12.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