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곰플레이어 닷지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19. 12. 10. 16:33
    반응형


    곰플레이어는 동영상 재생기로 활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영화나 드라마, 예능, 애니메이션 등등에서을 볼 때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공식사이트 혹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설치하여 사용 할 수 있으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점에서 장점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 내용과 별개 겠지만, 곰플레이어를 통해서 할 수 있는 닷지라는 게임에 대해서 안내해드릴 예정인데요. 플레이어 안에 설치 되어 있는 게임이며, 간단하게 클릭만으로 실행이 됩니다. 예전에 플래시로도 해보셨던 분들도 계실수도 있는데요. 비행기를 통해 엄청나게 날라오는 구슬들을 피해다니며 기록을 세우는 게임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곰플레이어 닷지 게임하기



    보이시는 이미지처럼 먼저, 프로그램을 실행해주세요. 저는 이전버전으로 설정을 해놨지만, 지금 버전을 사용하셔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플레이어 안 쪽의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해주세요. 나오는 메뉴 중, 프로그램 정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혹은 F1키를 누르게 되면, 바로 나오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플레이어 정보가 나옵니다. 저작권 정보, 변경사항, 단축키 목록, 게임(닷지) 등의 메뉴가 있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닷지를 실행시키려면, Gom Player라고 되있는 로고를 더블클릭해주시기만 하면 되는데요. 우선, 닷지 탭을 클릭해 내용을 확인해보도록 하죠.






    [닷지 게임방법] 1. 플레이어 정보 탭 선택 후 곰발자국 더블클릭, 실행, Enter키를 누르고 게임시작, 화살표키(방향키)로 이동하여 날아오는 총알을 피한다. 게임 종료가 됐고, 다시 시작하려면 Enter를 누르면 된다 라고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다시 화면으로 돌아가, Dodge 2.1버전을 실행시켜봤습니다. 하나의 창이 나오며, 이러한 로고의 화면이 나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Push Enter Start!라는 메세지대로 엔터를 눌러 게임을 시작해보세요.






    시작됨과 동시에, 총알들이 날아오는걸 볼 수 있습니다. 총 50개가 날아오며, 이 총알들을 피해나가야 합니다. 오른쪽에 보이시면 초가 나오며, 오래 살아남을 수록 높은 기록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닷지가 아닌 총알피하기라고 많이 불리던 게임이기도 합니다.






    총알에 맞았다면, Gamer over Enter to Restart라는 메세지를 보셨을 겁니다. 말 그대로, 엔터를 누르시면 바로 다시 시작이 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곰플레이어 닷지 게임하기에 대해서 포스팅 해봤는데요. 엄청 간단한 게임이지만, 은근히 중독이 되기도하는? 기록을 세우고 싶은 마음도 들기도 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셨거나, 총알피우기라는 게임을 찾으신 분들은 위 내용을 보고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뮤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19.12.12
    메이플스토리 폰트 다운받기  (0) 2019.12.11
    한게임장기 바로가기  (2) 2019.12.07
    한게임 사천성 설치하기  (0) 2019.12.06
    카카오장기 설치하기  (0) 2019.12.0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