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IT정보 2020. 1. 9. 1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안내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밴드는 핸드폰과 PC로 할 수 있는 SNS 소셜 앱중의 하나 입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네이버에서 제작되었으며, 출시한지는 8년정도 되었습니다. Android, iOS, WEB 3가지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자신의 환경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장점을 발휘하기도 합니다. 보통은 모임이나 동호회 동창 등에서 많이 쓰이고 있고, 거기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갖고 있기도 합니다. 네이버 계정을 갖고 있으면 밴드를 생성할 수 있으며, 주소를 통해 가입을 할 수 있게 하며, 관리도 그렇게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소셜이라고 말씀드렸듯이, 운영하시는 분 그리고, 사람들이 글을 올리는 것을 공유하며, 볼 수 있다는 걸 기본적으로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밴드(Band)에 사이트에 접속한 화면입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이 되며, 다음 이미지의 화면처럼 넘어가시게 되실겁니다. 바로 다운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페이지를 보시게 되면, 다운로드 버전이 나와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드디어, PC에서도 밴드 알림을 받을 수 있다라는 식으로 소개가 되어 있습니다. Windows와 Mac용 그리고 모바일(Android, iOs)의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앱으로밖에 사용을 못했지만, 이제는 PC버전도 가능하니 컴퓨터로 업무를 많이 보시는 분이라면 한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지원되는 OS에 대한 사항이며 안내 문구대로 각자의 PC의 환경의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오류 발생시 해결할 수 있는 문의 방법에 대해서도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혹시 설치하다가 문제가 생기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드디어,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가 시작하게 됩니다. Choose Installation Options 와 영문으로 안내 문구가 나옵니다. 다음 > 을 눌러 주시면 다음화면이 나오게 되며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Band(을)를 의 설치할 폴더를 지정해주게 됩니다. 경로 지정 후 설치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잠시 기다려 주시면, 게이지가 다 차게 되며, 받아지게 됩니다.






    Band 설치 완료 메세지가 나왔습니다. 마침을 클릭하게 되면 밴드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이렇게, beta버전이 받아졌으며, 휴대폰, 이메일, 네이버, 페이스북을 통해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 체크 표시에 자동 로그인과 시작시 자동실행여부에 대해 지정할 수 있으며, 가입이 안되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따로해주셔야 합니다. 모바일에서 사용한 것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복잡하거나 어려운 점은 없으실 겁니다.






    그리고, 구글 플레이에서 밴드를 검색해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은 따로 핸드폰 환경에 맞춰서 다운받아서 사용해주세요. 이상,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안내였으며, 필요로 하셨던 분들은 한번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20.01.19
    다뷰 인디 다운로드  (0) 2020.01.15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0) 2020.01.07
    칼무리 다운로드  (0) 2020.01.03
    옥편 한문찾기  (0) 2020.01.0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