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뷰 인디 다운로드
    IT정보 2020. 1. 15. 2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양한 문서파일, 도면, 이미지 포맷 등을 열어 볼 수 있는 통합 뷰어인 다뷰 인디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서파일을 수정할 때 쓰기에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좋지 않지만, 그 외에 파일을 열어서 내용을 확인한다거나, 보는 용도로만 사용 할때는 최적의 프로그램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한정된 부분이 아니라 지원되는 포맷이 많이 있기 때문에, 이 소프트웨어 하나만 설치 되어 있다면, 응용하기에도 좋은 점이 많이 있습니다. 아래서도 설명을 이어가겠지만, 간단히 정리해보자면, 250여가지의 다양한 문서/도면/이미지를 볼 수 있으며, 아무런제한 없는 프리웨어에 속합니다. 또한 책갈피 기능으로 페이지로 되어 있는 부분을 볼 때도 용의 한 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장점들이 많이 있으니 한번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뷰 인디 다운로드



    다뷰인디 설치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공식홈페이지가 따로 있으니, 편하신 곳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소프트웨어 명을 검색하시면 되고, 아래 링크를 따라가셔도 됩니다. (바로가기)










    완전 무료 모든 문서 통합뷰어의 설치창이 나옵니다. 다음을 눌러 주시면 되고, 지금 실행중인 프로그램들의 종료를 권하기도 합니다. 다음과정으로 사용자 동의서와 이용약관에 대해 나오는데, 동의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전체 설치가 되어 있고 하나의 파일만 있기 때문에, 따로 설정은 안해주셔도 됩니다. 다음을 눌러주시고, 설치가 완료 되었다면,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다뷰 인디 다운로드가 다 받아졌고, 실행이 된 화면 입니다. 바로 열기가 나오며, 문서파일의 경로로 찾아가 실행만 해주시면, 뷰어의 형태로 보여지게 됩니다. 사용법은 이렇게 열어보는 것만 생각하시면 되기 때문에 복잡하거나 어려운 점은 없습니다.






    naver 소프트웨어에도 기능이 설명이 되어 있는데, 이 내용을 살펴보시면 더 이해가 빠르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과 상세기능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위에서도 말씀드린 부분이 더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통합뷰어의 대한 기능과, 무료, 지원하는 포맷들, 그외 추가적인 기능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또한, 뷰어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으며, 특정 프로그램에 한해서만 필요하시다면, 다뷰 인디 외에도 다른 소프트웨어를 설치해도 상관 없습니다. 한컴오피스 뷰어, 스마트 pdf 뷰어 등 좋은 프로그램도 많이 있으니 나중에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0) 2020.01.22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20.01.19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1.09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0) 2020.01.07
    칼무리 다운로드  (0) 2020.01.0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