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IT정보 2020. 1. 19. 07: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음에서 배포하는 동영상 플레이어인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에 대해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음(카카오)에서 개발을 했으며, Windows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입니다. 언어는 기본적으로 한국어로 되어 있고, 설정에 따라 다른 언어도 지원을 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의 기능을 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방송을 할 수 있거나 하는 등을 지원하기도 합니다. 요즘은 플레이어의 종류도 많이 있고, 활용도 다방면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시는 분의 용도에 따라 사용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들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카카오와 다음이 합병하면서 이제는 카카오TV에서 설치할수가 있는데요. (바로가기) 포스팅 제목 그대로 포탈사이트에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라고 검색시 해당 페이지가 나옵니다. 클릭해 이동할 수 있으며, 링크도 함께 안내해두었으니, 편하신 방법으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팟플레이어의 페이지에 접속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고, 아래의 가벼운 소개들도 볼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잠깐 정리를 했지만, 다시 말씀드리면, 다음팟이라는 다음에서 방송을 할 수 있게 끔 연동이 되어 있어, Live 환경으로 좋은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시청자 입장에서 채팅, 쿠키, 응원 등을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며, PC용 어플리케이션이라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 버튼 클릭시 언어에 대한 부분이 가장 먼저 나오며, 특별한 경우가 없다면, 기본 값인 한국어로 두고 'OK'를 눌러줍니다.






    팟플레이어-64비트 v191211 설치가 시작됩니다. 다음을 눌러서 진행을 해주시면 되고, 일반적인 프로그램과 동일하기 때문에, 빠르게 넘겨보셔도 됩니다.






    카카오TV 이용약관에 대한 내용입니다. 대략 읽어주신 후 동의함을 클릭해주세요.






    설치하려는 구성요소 선택입니다. 이 중의 필요없는게 있다면 체크 해제 후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 폴더 지정 화면입니다. 이 부분 역시, 다른 경로로 설정하지 않는다면 바로 설치를 클릭해주셔도 됩니다.






    다운이 받아지기 시작하면서, 파일이 해제 됩니다. 







    설치 완료가 되었고, 추가코덱 등의 부가적인 부분을 설치하실 분들은 체크해주시고, 상관없다면, 체크를 풀어주신 다음 닫음을 눌러 주세요.






    이렇게,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를 마치고, 실행한 화면입니다. 플레이어로 사용하실 분들은 동영상을 불러와 사용해주시면 되고, 그 외에 방송을 위한 목적이라면, 오른쪽의 방송하기 버튼을 클릭해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자체는 어렵지 않게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천천히 한번씩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필요로 하셨다면, 위 내용들을 참조해 다운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0) 2020.01.24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0) 2020.01.22
    다뷰 인디 다운로드  (0) 2020.01.15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1.09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0) 2020.01.0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