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터블루 만화 바로가기
    IT정보 2020. 5. 28. 10:36
    반응형


    미스터블루 만화 페이지는 고전의 무협만화들을 볼 수 있는 곳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고, 그 외에도 소설이나 웹툰 등 관련 컨텐츠를 다루고 있습니다. 만화를 즐겨 보신다면, 책으로도 물론 보시는 분들이 계시겠지만, 인터넷을 통해서도 많이 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편리해지기도 했고, 뷰어로도 볼 수 있고, 그냥 스크롤을 내려가면서 봐도 나쁘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이용하시는데 몇가지 팁과 같이 전달을 해드리며, 정리를 해봤으니, 아래 내용들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사이트 명 : 미스터블루(mr.blue)

    * 분류 : 만화/웹툰/소설

    * 링크 : mr.blue 바로가기









    미스터블루 만화 바로가기



    메인화면에 보시면, 인기있는 작품들이 배너로 나오며, 위에 메뉴들인 웹툰, 만화, 소설, 기다리면 무료 등을 클릭해 볼 수 있습니다. Best 20이라고 나오는 것이나, 무료로 볼 수 있는 것들도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따로 인기작들의 배너들이 있었지만, 이런 무료로 볼 수 있는 만화들의 목록이 눈에 띄였습니다. 몇회만 무료 일 수도 있고, 찾아보시면 완전히 다 볼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썸네일 위쪽에 표시가 되어 있으니, 잘 확인해 주세요. 혹은 무료로 몇화까지 보시다가 재밌어 보이시다면, 그때부터 결제해서 이용해주시는것도 좋은 방법 입니다.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목록들도 있습니다. 웹툰에는 겨울 지나 벚꽃, 하룻밤 아내, 인 마이 클로젯 등이 있었고, 만화로는 혈풍혈우, 사류무사, 염라 등 무협쪽의 장르들이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이미지나 그림이 아닌 글로써만 즐겨 볼 수 있는 소설의 목록들도 있었습니다.






    인기신작, 말그대로 신작중의 인기작품들만 모아둔 곳이 있습니다. 더보기를 누르면 더 디테일하게 볼 수 있습니다.






    전 내용에 있었던, 공짜로 볼 수 있는 부분 인데요. 최신순부터 정렬되어 나오며, 카테고리를 변경하면, 거기에 맞는 장르만 나오게 되있습니다. 이런 보조 기능들을 이용하신다면, 조금 더 편리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기다리면... 20회까지 볼 수 있는 것도 있었고, 무료로 볼 수 있는 부분이라고 해서, 재미없거나 퀄리티가 낮진 않았습니다. 만화를 좋아하신다면, 여러가지로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소설의 카테고리로 넘어왔습니다. 어떻게 보면, 위 장르들보다는 인기가 덜 할 수는 있지만, 나름 글로써 보는 매력도 있고, 이것만 보시는 분들도 계시곤 합니다. 자기 취향에 맞게 선택되는 부분이기 때문에, 시간이 나실 때, 소설도 한편 보시는 것도 재밌지 않을까 싶습니다. 






    앱을 설치해서 볼 수 있는 점도 기억해 두시길 바랍니다. 요즘엔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많이 보기 때문에, 동일하게 어플을 설치해 PC와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이트 명 그대로를 검색해 주시면, 되고, 자신의 핸드폰의 맞춰서 다운받아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미스터블루 만화 바로가기에 대한 글이였으며, 간략히 소개까지 올려드렸습니다. 네이버/다음 웹툰 등 유명한 곳들이 있기는 하지만, 이런 사이트도 있다 정도만 기억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