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IT정보 2020. 5. 28. 02: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호조무사의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위해, 널스잡이라는 구인구직 사이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간호관련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홈페이지로 이 분야에 종사하거나, 취업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 외에도, 잡코리아나 교차로 등등의 취업정보를 다루고 있는 곳들도 많이 있지만, 한 분야에 전문적으로 하는 곳도 이용하신다면, 오히려 더 찾기 편하실 수 있습니다. 위 내용들을 참고해, 해당 내용을 찾으셨던 분들은, 아래 정리된 글을 참고하신 후, 원하시는 곳에 지원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정보 살펴보기



    먼저, 사이트의 접속을 위해, 포털사이트에, 널스잡을 입력하고 이동을 해주도록 합니다. 아래 가벼운 정보 정리의, 링크도 걸어두었으니, 클릭해 이동해주셔도 좋습니다.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에도 동일하게 검색해 이동해주셔도 됩니다. (바로가기)










    널스잡을 들어오셨다면, 본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왼쪽부터 살펴보면, 직종별로 나뉘어져 있고, 가운데 컨텐츠로는 분야별과 지역별 등을 통해서 지원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취업 관련 사이트의 간호 관련 업계 위주의 컨텐츠를 다루고 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비교적 깔끔하게 되어 있고, 메인에 있는 컨텐츠나, 직접 채용정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분야와 지역도 여러가지가 있으니, 자신이 찾고자 하는 곳을 선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일반병원부터, 종합 병원, 개인의원, 요양병원, 한의원, 보험회사, 연구원, 여성병원, 전문병원, 보건소, 학교/학원 등등...으로 나뉘어져 있고, 지역별의 탭을 클릭하시게 되면, 지역별로 구인공고를 살펴볼 수 있게끔 되어 있었습니다. (* 공채속보나, 채용속보, 인재속보를 통해 알아 볼 수 있는 정보들도 있습니다.)






    직종별로 확인을 해보면 이렇습니다. 간호사부터 시작해, 수간호사, 간호과장, D-Keep, E-keep, SA, 연구간호사

    (CRC) 등이 있었고, 조무사쪽에는 수술실보조, 치과조무사, 한의원진료보조... 직종별로 살펴본다면, 피부관리사, 응급구조사, 두피관리사, 코디네이터, 상담실장, 진료보조, 요양보호사, 방사선사, 임상병리사, 치과위생사 등등... 간호관련 업종에도 생각보다 많은 분야로 나뉜다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다시 화면으로 넘어와, 채용정보를 클릭해 접속을 했습니다. 위에 소개드렸던 부분에서 자신이 취업할 카테고리를 선택해,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필터링을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잘 선택해 주시고, 구인공고들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검색어의 기업이나 채용제목을 알고 계시다면, 직접 입력하신 후, 검색하시면 됩니다.






    지역과 직종별로 선택하는 장면입니다. 아무래도, 여기에서 잘 선택을 해줘야, 조금 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잘 활용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 서울부터 부산, 제주까지... 직종에는 이전에도 안내해드렸던 맥락이니 스킵하도록 하겠습니다.) 간호직부터 의료기타 까지 있으니, 탭을 클릭해서, 분야들을 살펴보신 후 체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모든 필터링 과정이 끝났고, 아래로 내려가, 검색결과를 살펴 봅니다. 자신이 원하는 직종이나, 위치 등이기 때문에, 정리된 느낌이 나실 겁니다. 관심이 가는 곳이 있다면, 클릭해서, 자세한 페이지를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 일반적인 취업 사이트와 비슷한 폼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시는데 어려운점은 없으실 겁니다.)







    임의로 하나의 구인공고를 선택했고, 접속했을때의 화면입니다. 모집분야와 지원자격등을 확인할 수 있고, 근무조건이나, 기업에 대한 정보 등도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꼼꼼히 잘 체크해주시고, 자신이 판단하기에, 취업하기 좋은 곳이라 생각된다면, 지원을 통해 연락을 기달려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해당 공고에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원 버튼도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전체 메뉴를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채용정보 목적이 있지만, 그 외에도 이 분야에 종사하기 위해, 필요한 교육기관, 커뮤니티 등을 통해 다른사람들의 경험담, 교육과정 등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공부가 될 수 있으니, 이런 컨텐츠들도 있다는 걸 기억해두시면 좋습니다. 여기까지, 널스잡 간호조무사 구인구직에 대한 포스팅이었으며, 간호업계 취업을 희망하신다면, 위 안내된 사이트에 접속해보시길 바랍니다. 유용한 정보들도 많이 있고, 해당 직종에만 포커싱이 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장점이 많이 있을 겁니다. 다음에도, 취업관련해 혹은 인터넷을 사용의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한항공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05.29
    미스터블루 만화 바로가기  (0) 2020.05.28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0) 2020.05.27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05.26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0) 2020.05.2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