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갓피아 성경읽기
    IT정보 2021. 1. 2. 10: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주제는 갓피아 성경읽기로 온라인 즉, 컴퓨터를 통해 성경을 읽을 수 있는 사이트를 말하며, 이를 통해 집에서도 편안하게 성경을 볼 수 있게 됩니다. 요즘에는 어플이나 여러가지 서비스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성경책을 안들고 있어도 볼 수 있다는 점에서도 좋고, 보조적인 기능을 통해 뜻풀이 해석이나 어려웠던 단어들을 찾아 볼 수 있는 점들도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부분도 다양한 서비스 중에 하나이며, Godpia성경이라고 검색하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자세한 설명을 해두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갓피아 성경읽기



    Godpia라고 로고가 되어 있고, 3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첫번째는 성경읽기(Bible Reading), 두번째는 성경필사 (Bible Transcription)가 있고, 마지막으로 성경통독(Bible Read Through)가 있었습니다. 읽기를 눌러 주시면 되고, 모두 관련한 컨텐츠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아래 검색을 통해서 찾아볼 수 있는 것들도 있습니다. 포털에서 검색해 들어갈 수 있으며, 아래에도 링크를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갓피아 사이트 바로가기










    성경읽기에도 여러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개역개정 4판이라고 되어 있기도하며, 쉬운성경, 공동번역, 현대인의, 새번역, 히브리어(구약), 헬라어(신약) 등이 있으며, 자신이 읽고 싶으신 부분을 눌러주시거나, 구약 신약 혹은 쉬운성경으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창세기부터 볼 수 있으며, 왼쪽에서 선택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1장부터 보여지며, 몇가지 옵션들을 바꾸면, 다른 장으로 넘어간다거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구절 이나 단어가 있다면 표시도 가능 합니다. 하나 부분을 체크해 보신다면 다음 화면처럼 나오게 됩니다.






    좋아요와 메모 형관펜으로 체크를 할 수 있습니다. 책을 볼 때, 중요하다 생각되는 부분에 체크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한 기능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해당, 기능들은 로그인을 해야 이용 할 수 있는 점도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전으로 들어가게 되면, 성경에서 봤었던 단어들이나 문장들을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읽어보신지 얼마 안되셨거나,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생겼다면, 이를 통해 알아 볼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로 궁금증을 해소시켜보세요.






    마가라는게 어떤건지 궁금해서 클릭을 해봤습니다. 마가복음의 기자라고 하며, 예루살렘에 살던 마리아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이런식으로 정보를 봐준다면, 읽는데 이해가 더 빠르실 겁니다.






    보셨던 내용들은 갓피아 성경읽기 이자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다른 컨텐츠들도 있습니다. 동일하긴 하지만, 어떠한 주제를 갖고 나오게 되기도 합니다.






    이런식으로 오늘의 만나 성경통독이라고 오늘의 말씀 이런 부분이라고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왼쪽의 스피커나 설정 등도 확인해 보신 후, 자신에게 맞는 설정을 해주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전에 보셨던 검색기능을 통해 검색도 해봤습니다. 출애굽기라고 서치를 했고, 거기에 결과가 나왔습니다. 바로 보고 싶으신게 있다면, 직접 키워드를 입력해 확인하는 것도 방법 입니다. 그 외에도 간단하지만 몇가지 기능들이 있으며, 사이트를 천천히 보시면서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갓피아 성경읽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으며, 집에서 성경을 읽고 싶으신 분들이 참고하시면 좋을 내용으로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로드뷰daum지도 바로가기  (0) 2021.01.04
    카카오내비 설치  (0) 2021.01.03
    1365 자원봉사포털 사이트  (0) 2021.01.01
    우체국 등기조회  (0) 2020.12.31
    한글로 한자찾기  (0) 2020.12.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