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와 닉네임 변경 방법 안내
    게임관련 정보 2019. 1. 13. 19:14
    반응형


    리그오브레전드를 플레이 하게 되면 닉네임란걸 생성하게 되죠. 롤 뿐만 아니라 다른게임도 마찬가지지만, 이 닉네임은 자신을 상징하기도하기 때문에,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 혹은 유니크한 아이디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이런분들을 위해 오늘 준비한 내용으로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관련 내용입니다. 소개는 이렇게 되있어도, 진짜 빼앗거나 강탈하는 방법은 아니고, 닉네임의 기한 즉, 롤을 많이 접속 안했을시에는 아이디가 소멸되기도 하는데요. 그 시점을 노려서, 그 닉네임을 사용하게 되는 그런 원리 입니다. 그리고 그걸 도와줄 사이트가 있으니 궁금하시거나 필요로 하셨던분들은 한번 참고해보세요.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안내와 사용방법



    보이시는 사이트가 롤의 닉네임의 리셋되는 시간을 보여주는 사이트이기도 한데요. 우선, 검색을 한번해보세요. 서버도 지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LOL inactive 라고 나오고, Looking for a new summoner name, but dont know when it will become availble? ... 등의 메세지도 나오게 되는데요. 번역기를 통해 해석해보니, 새 소환사 이름을 찾고 있나요. 언제 사용할 수있게 될지 모르시겠습니까 라는 질문과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는 식의 내용입니다.





    저는 챌린저 2등을 하고 있는 분의 아이디를 한번 검색해봤습니다. 호잇이 라는 분이고 Korea를 선택해 Search 버튼을 눌렀습니다. 결과는 다음 이미지에서 나오게 됩니다.






    Summoner Name : 호잇이, Estimated Availability: Aug 11 2036 @ 6:21 Am 한국 표준시 의 결과값이

    나왔는데요. 레벨이 낮을수록 아이디를 뺏기는 쉽지만 레벨이 높으면 점점 올라가게 됩니다. 최소 180~ 900일 까지 올라가게 되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세요. 결과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런아이디는 포기하시고 다른아이디를 찾는게 좋습니다. 자주 접속하는 아이디라면.. 뺏을 가능성이 거이 없다는..






    그리고 이전의 포스팅을 하기도 했었는데요. 원하시는 닉네임을 뺏을 날이 머지 않았다 그러면 지금 있는 아이디의 닉네임을 바꿀 준비도 해두어야 합니다. 상점 > 내정보 > 계정 > 소환사 이름 변경 아이템을 구매 하신 다음, 이름을 바꿔보세요.






    이름 변경 관련 내용이 나오고, 원하는 이름에 닉네임을 적고, 중복확인 > 구매 관련 필수 고지사항 등을 읽어주신 후, 변경을 해주시면 끝입니다. 이렇게 위 사이트에서 검색을하시고 정보를 얻으신 다음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이상,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와 닉네임 변경 관련 간략한 내용이었습니다. 한번 위 방법을 통해 유니크한 아이디를 얻어 보세요. 그럼 더 게임할맛이 날겁니다!


    롤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자세히 보기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