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타자연습 프로그램 타자몽 다운로드 받기
    IT정보 2019. 10. 15. 18:06
    반응형


    타자몽은 지금은 많이 사용되지 않지만, 타자를 연습하는 프로그램으로 간단한 설치 파일을 다운 받아서 실행만 하시면 됩니다. 말그대로 타자연습을 해주기 때문에, 키보드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이 하시면 유용한 점이 많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한컴타자 사이트를 이용한다면 온라인으로도 할 수 있고, 거기에서도 프로그램을 받아서 할 수 있는 점도 있습니다. 아래 설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간단하게 타자몽의 대한 소개와 과정을 정리해두기도 했습니다.




    타자연습 프로그램, 타자몽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실행했을 때 나오는 화면 입니다. 타자연습을 바로 클릭하시면 되고, 위쪽에 보시면, 몇가지 간단한 설정도 할 수가 있습니다. 현 버전은 테스트 버전이지만, 타자연습을 하는데에는 아무런 지장은 없습니다.


    타자몽 설치 바로가기










    해당 링크를 눌러, 설치 파일을 받게 되면 이렇게 인스톨러 화면이 나옵니다. 다음을 눌러 진행 해보세요.






    설치(I)를 눌러 계속 해서 다운을 받아 줍니다.






    타자몽을 성공적으로 설치했습니다. 마법사를 종료하려면 '마침' 단추를 누르십시오를 누르게 되면, 모든 과정이 끝이 나게 됩니다. 






    다시 돌아가, 실행을 시켜주고, 자리연습, 낱말연습, 짧은글연습, 긴글연습 등 선택하면, 본격적으로 타자연습 을 할 수 있게 됩니다. 






    1STEP으로 시작이 되고, 게임의 맞춰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에 나오는 글자들을 입력하면 되고, 스테이지를 하나씩 깨나가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렇게 어렵거나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보시면, 어떤 느낌인지 아실 겁니다. 앞서 말씀 드렸듯이, 인터넷을 검색하게 되면, 온라인을 통해 할 수 있거나, 다른 타자 관련 소프트웨어들도 많이 있으니, 편하신 걸 선택해 해보셔도 무관합니다. 이상, 타자몽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p chip 다운로드  (0) 2019.12.24
    블루스택4 다운로드  (0) 2019.12.22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0) 2019.12.16
    티켓팅 연습게임  (0) 2019.12.08
    한메타자연습 다운받기  (0) 2019.11.2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