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켓팅 연습게임
    IT정보 2019. 12. 8. 12: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티켓팅 연습게임을 할 수 있는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구구펀'이라는 곳이며, 티켓팅연습게임이라는 컨텐츠를 통해, 말 그대로 원하는 표의 구매를 조금 더 빨리? 할 수 있게 끔 도와주는 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연말이 되면서, 콘서트나 공연들도 많이 하고, 찾게 되기도 하는데요.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표를 구매 하려면 경쟁이 엄청나다는 걸 아실 겁니다. 그만큼 표는 한정되있다는 뜻이기도 하죠. 모두 볼 수 있으면 아쉽지만, 어쩔수 없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티켓팅 연습게임을 통해 비약적으로나마 더 빠르게? 더 익숙하게?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정말 중요하다면, 한번, 해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티켓팅 연습게임 사이트 구구펀 이용하기



    사이트의 접속시, 크게 배너가 나오며, 아래 예매의 대한 내용도 볼 수 있습니다. 메뉴는 이벤트부터, 연애콘텐츠, 커뮤니티, 티켓예매로 되어 있고, 오늘 소개드리는 내용 외에도 다른 것들도 클릭해 보시면 유용한 정보가 될 수도 있습니다. (아래 링크도 걸어두었으니, 클릭해 이동하셔도 되며, 포탈사이트에서 '구구펀'이라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로 접속을 할 수 있습니다.)


    구구펀 사이트 바로가기









    본격적으로 티켓팅연습을 하기 위해, 페이지에 접속을 했습니다. 보통 많이들 구매하시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I사, Y사, M사 등의 배너로 표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클릭 시 이동이 됩니다. 






    위 화면에서 잘 보이지 않아, 다시 한번 확대해 올려드립니다. 게임하기 > 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고, 자신이 이용하실, 사이트 및 서비스하는 곳을 찾아 눌러주시면 됩니다.






    저는 임의로, M사를 클릭했습니다. 공연기간, 공연장, 관람시간, 장르의 등이 적혀있고, 그 아래 난이도를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날짜 선택 그리고, 시간 선택을 해주시고, 예매를 눌러주세요.






    내 대기순서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2078번째.. 이렇게 경쟁률이 높은 경우에는 뒤로 밀려나니, 더 빠르게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 다음으로 좌석등급및 선택을 해주고, 좌석선택 완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직접 예매를 하는 건 아니지만, 과정은 동일하게 하기 때문에, 뭔가 그 사이트에 더 익숙해지는? 예매 과정이 더 익숙해지는? 느낌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의미가 없을 수도 있지만, 중요한 티켓팅이라면 조금이나마 연습을 해두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 올리게 됐습니다. 여기까지, 티켓팅 연습게임 사이트인 구구펀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사이트를 활용해서 예매에 꼭 성공하실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p chip 다운로드  (0) 2019.12.24
    블루스택4 다운로드  (0) 2019.12.22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0) 2019.12.16
    한메타자연습 다운받기  (0) 2019.11.22
    타자연습 프로그램 타자몽 다운로드 받기  (7) 2019.10.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