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메타자연습 다운받기
    IT정보 2019. 11. 22. 03:02
    반응형


    요즘은 인터넷이 정보도 많고 잘 되있기 때문에, 검색만 하면 왠만한 건 정보는 찾아 볼 수 있게 됐는데요. 타자연습도 마찬가지로, 검색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 형태를 통해 연습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한컴타자연습부터 시작해,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트 혹은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의 예전에 사용되던 거지만, 프로그램만 실행을 하게 되면 할 수 있는 한메타자연습이란 소프트웨어의 다운로드와 간단하게 소개를 하려 합니다.




    한메타자연습



    그래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오래전에 쓰이던 거구나 생각이 드실 겁니다. 하지만, 키보드를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구성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하시는데에는 아무 문제 없습니다. 아래 다운로드 파일을 통해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되고, 과정과 몇가지 정리를 해 올려두었으니 참고해주실분들은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httwsetup.zip










    한메타자연습 설치하기



    위 파일을 받고 실행했을 때, 인스톨러의 화면입니다. 다음 > 을 눌러 진행 하시면 되고, 일반적인 프로그램 설치할 때와 거이 동일하게 이루어집니다. 라이센스 관련 내용입니다. 예를 누르면 다음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설치 경로를 지정해 주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마지막으로 한메타자연습를 실행시킨다를 체크해주시고 완료를 눌러주세요.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이제, 홈화면에 있던 메뉴들은 선택해 타자연습을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첫번째 메뉴에 있었던 기본자리익힘 메뉴를 클릭했을 때 나오는 화면입니다. 위쪽 가운데 쯤에 나오는 부분을 입력 해주신 다음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위에서 키보드의 자리?를 연습했다면, 그것을 토대로 문장을 연습하는 화면입니다.






    게임이란것도 있습니다. 조금 지겨움을 느끼시는 분들은 게임 메뉴를 클릭해 즐겨보세요. 아무래도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때문에, 인터넷이 안되도 할 수 있는 점에서는 장점이라고 볼 수 있고, 파일자체도 가벼워서 부담스럽지 않은 것도 장점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에서 소개를 할 때 간단히 말씀 드렸지만, 이 외에도 다른 타자연습도 많이 있으니, 편하신 걸로 활용해 사용하셔도 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p chip 다운로드  (0) 2019.12.24
    블루스택4 다운로드  (0) 2019.12.22
    디스코드 다운로드 링크  (0) 2019.12.16
    티켓팅 연습게임  (0) 2019.12.08
    타자연습 프로그램 타자몽 다운로드 받기  (7) 2019.10.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