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로 휴대폰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19. 12. 26. 03:07
    반응형

    컴퓨터로 휴대폰 게임을 하기 위해선 앱 에뮬레이터 혹은 앱 플레이어라고 불리는 프로그램들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시대가 변화하면서 PC보다는 모바일 게임을 선호하고 있고, 기존의 PC의 게임들도 모바일로 많이 제작되고 있기도 합니다. 그 예로 리니지나 이번에 출시된 리니지m2, 검은사막 등 그 외에도 많은 사례가 있습니다. PC만큼 인기도 많이 있고, 상당한 유저들이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주제처럼 핸드폰으로도 할 수 있지만, PC로도 할 수 있어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점도 장점이라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의 컴퓨터로 휴대폰게임할 수 있는 플레이어들에 대한 소개와 링크를 공유를 해두었으니, 참고해서 설치하시거나,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컴퓨터로 휴대폰 게임하기



    요즘 가장 대세의 플레이어로 ldplayer입니다. 가볍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사람들이 많이 쓰고 있습니다. LDPlayer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받을 수 있으며, 페이지안의 소개나 기능들에 대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LDPlayer 사이트 바로가기










    설치를 하게 되면 보이는 페이지이며, 인기 게임 검색하기를 통해서 게임이나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구글 플레이가 실행되며, 모바일에서 설치하던것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런식으로 맞춤형 게임 추천이라던지 인기 검색어가 나오기도 합니다. 핸드폰으로 받았던 걸 PC로 받게 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에요. 그리고 구글플레이를 이용하기 때문에, 구글의 아이디는 필수적으로 있어야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먼저 회원가입부터 해주시길 바랍니다.






    두번째는 녹스 앱플레이어입니다. 여러가지 에뮬레이터 종류 중 하나이기도 한데요. 녹스도 괜찮은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게임이 유행했을 때 블루스택과 함께 가장 많이 사용되기도 했었습니다. 


    녹스 사이트 바로가기






    마지막으로 블루스택입니다. 모바일게임을 좋아하신다면, 많이들어보셧을 거에요. 초기때 생성되기도 했고, 오래전부터 많이 쓰이기도 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사이트에 가시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장점이라 해야 할까요. 플레이어들은 거이 비슷한 UI를 갖고 있기 때문에, 어떤 것을 사용하든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하는 게임이 잘 돌아가거나 자신이 쓰기에 편하다면 그걸 사용하시는게 가장 적절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디테일하게 보면 각각 장단점이 있겠지만, 크게보면 비슷한 맥락인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블루스택 사이트 바로가기






    그리고, 위 앱플레이어 외에도, 따로 게임회사에서 제작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퍼플 앱플레이어의 경우에는 nc에서 제작하였기 때문에, nc의 게임들의 최적화 됐다고 보시면 될 것 같고, 이 처럼 이런 경우를 잘 선택한다면 더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컴퓨터로 휴대폰 게임하기의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