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플레이 런처 다운로드
    게임관련 정보 2019. 12. 19. 09:29
    반응형


    유플레이는 유비소프트에서 제작하고 유통한 서비스로 주로 온라인 게임을 유통합니다. 유플레이의 대표적인 게임으로는 어쌔신 씨리즈(Assassin's Creed Odyssey), 파크라이(Far Cry5) 등이 있습니다. 스팀게임을 좋아하신다면 몇번 들어보신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특징적으로는 그래픽의 퀄리티가 상당히 좋으며, 비디오 게임의 느낌이 많이 나기도 합니다. 또한, 이런 게임들을 즐기기 위해 오늘의 주제기도 한, 유플레이 런처 다운로드를 먼저 받으셔야 합니다. 스팀이나, 블리자드를 게임할 때 받는 앱, 런처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간단히 이미지와 함께 정리해드렸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플레이 런처 다운로드 및 설치과정



    유비소프트의 공식 사이트이며, 이곳에서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메인에 보이시는 Download now 버튼을 클릭하시면 인스톨러가 받아지며 실행을 하시면 되는데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접속 하셔도 되며, 웹 포탈 사이트에 유비소프트를 검색해 공식사이트로 접속해주셔도 됩니다.


    유비소프트 사이트 바로가기










    Your Home For Ubisoft PC Games라는 메세지가 보이며, 바로 아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Installer Language 창이 가장 먼저 나오며 언어를 지정해 OK를 눌러주시면 되는데, 기본적으로 한국어로 되있기 때문에, 그냥 바로 오케이를 누르시면 됩니다.






    Uplay 100.0의 라이선스 내용이 나옵니다. 대략적으로 읽어보신후, 동의함을 클릭해주세요.






    유플레이가 설치 될 경로 지정 혹은 그대로 두신 후 설치 버튼을 눌러줍니다.






    압축해제가 되며, 파일이 받아지기 시작합니다. 






    모든 설치가 끝났다면, 설치 완료라는 메세지가 보이는데요. 실행하기를 체크 상태로 둔 다음 마침을 클릭해 주시면 유플레이가 런처가 실행이 됩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신규 계정 생성 버튼이 아래에 있으니, 클릭해 가입부터 해주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목록은 매우 간단하게 되있어서 번거로움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사용자이름, 이메일, 비밀번호, 생년월일만 입력하시고 계정 만들기를 클릭해주신다면, 가입이 완료 됩니다.






    2단계 인증 설정이 있는데, 아무래도, 게임을 유료로 결제를 하다보니 보안이 중요하기도 합니다. 설정해주실 분들은 해주시고, 굳이 필요가 없으시다면, 건너뛰기를 눌러주셔도 됩니다.






    모든 '유플레이 런처 다운로드' 과정이 끝이 났고, 실행이 된 화면입니다. 이제 게임이나 스토어를 통해 결제 및 설치를 해주셔서 게임을 플레이 및 즐겨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런처에서 뉴스나 게임소식 등도 볼 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유플레이 설치과정에 대해 정리를 해봤는데요. 앞에 내용에서 말씀드렸지만, 재밌는 게임들도 많이 있고, 퀄리티와 스토리 등이 특징적이니 이런 점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둘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