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IT정보 2020. 1. 22. 21: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쉬어가는 타임으로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영상의 파일을 다운받아 플레이어로 볼 때, 우리나라의 언어로 됐다면 상관이 없겠지만, 그 외에 외국 영화라던지, 드라마, 예능 등등을 볼 때, 자막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같이 smi파일을 제공한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인터넷에서 직접 검색을 통해 찾으셔야 합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은 이 상황에서 쓰시면 좋고, 가벼운 검색을 통해 자신이 보려고 하는 영상의 smi파일이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그냥 사이트의 접속해 찾으시기만 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고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자막자료실



    곰랩사이트로, 기본적으로 곰관련 소프트웨어를 다운받을 수 있고, 관련 소개 및 내용이 있는 곳입니다. 영상과 관련되있다보니, 자막의 컨텐츠도 제공 하는 듯 했는데요. 위에 자료실을 클릭하시게 되면, 바로 자막 관련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곰플레이어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GomLab 사이트 바로가기










    자료실, 고객센터, 다운로드 3가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없으신 분들은 먼저 다운로드를 눌러 설치 해 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Resource Center 곰 소프트웨어의 모든 자료를 검색해 보세요. 라는 문구와 그 아래 바로 자막 자료실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서치바에 검색을 하시면 되고, 화면을 조금 내리면 최근이나 사람들이 많이 찾는 자막들이 올라와 있기도 합니다.






    214,920건의 자막이 등록 되있으며, 실시간으로 사람들이 서로 공유하고 올려주기도 합니다.






    이런식으로 목록이 있고, 언어, 제목, 작성자, 다운로드 수, 등록일로 구분되어 올라옵니다.






    게시판 목록을 클릭해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이 보이며, 아래 다운로드를 클릭해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 받은 후, smi파일을 영상에 적용시켜서 봐주시기만하면 모든 과정이 끝입니다.






    두번째 사이트로는 Cineast라는 곳으로 이곳에서도 자막 관련 자료를 제공해주는데요. 위 사이트에서  해당 자막을 못찾으셨다면, 이 홈페이지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바로가기)






    마찬가지로, 검색을 하고, smi파일을 찾아 다운 받는 형식은 같습니다. 링크도 동일하게 바로 걸어두었으니 클릭해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두곳다 동일한 기능과 제공을 한다는 점 기억해두시면 되고, 편하신 곳을 이용하셔도 무관 합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하도록 하며, 원하는 자료를 찾아 즐거운 시청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번역기 바로가기  (0) 2020.01.28
    이지데이 무료꿈해몽  (0) 2020.01.24
    다음팟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20.01.19
    다뷰 인디 다운로드  (0) 2020.01.15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0) 2020.01.0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