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오목의 달인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3. 1. 18: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오목게임의 소개와 설치링크까지 안내해드리려 합니다. '오목의 달인'이라는 게임으로 구글플레이에서 받을 수 있고, 앱플레이어를 이용하면 PC로도 할 수 있습니다. 보드의 장르로써, 기존 알고 계시던 방식과 동일하며, 달인이라는 컨셉으로 높은 랭커를 올리는걸 목적으로 갖고 있습니다. 지금은 그렇게 대중적인 인기를 끌고 있지 않은 장르긴 하지만, 가끔씩 하면 재밌는 느낌? 친구들과 한판씩 하면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잡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목의 달인 게임하기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명을 입력하면 바로 나오게 됩니다. (바로가기) 링크도 함께 걸어두었으니, 클릭해 이동하셔도 좋습니다. 페이지에 가시게 되면, 영상으로써 게임의 대한 소개를 볼 수 있고, 글로써 간단하게 소개도 나와 있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앱플레이어를 통해 PC로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참고해두시면 좋습니다. 






    게임을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하면 나오는 인트로 화면입니다. Online버튼을 클릭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바둑알을 하나씩 두며, 5개를 맞추게 되면 승리를 하게 됩니다.






    랜덤의 상대와 붙게 되며, 이전에 보셨던 오프라인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컴퓨터인 Ai와 상대를 할 수도 있습니다. 연습을 하기에 좋고, 그냥 심심풀이로? 하기에도 좋은 게임으로 보입니다. 오랜만의 오목이란 게임을 하고 싶어 들어오신 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