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렌즈마블 PC 컴퓨터로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2. 5. 15: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프렌즈마블 PC 컴퓨터로 게임하기라는 주제를 갖고 가볍게 소개와 설치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렌즈마블은 원더피플에서 제작하여 카카오게임즈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 중 하나 입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설치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어렸을 적 했던 브루마블을 연상시키면 어떤 게임인지 더 파악하기 쉬우실 겁니다. 그리고, 카카오 캐릭터를 좋아하신다면 더 반갑기도 하실거에요. 프렌즈의 캐릭터들이 나오며, 그 캐릭터들이 말이 되어 움직이게 됩니다. 세계의 지역의 건물을 짓게 되고 상대방이 그 지역에 걸리게 되면 벌금을 내는 등의 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정리해두기도 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프렌즈마블 PC 컴퓨터로 게임하기



    사용하시는 핸드폰 기기에 맞춰서 구글플레이 혹은 앱스토어에서 해당 게임명을 검색해 보세요. (바로가기보고 계신 이미지는 구글플레이에서 프렌즈마블을 검색한 화면입니다. 플레이 영상도 볼 수 있고, 아래 간단한 소개 내용글도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할 수 있지만, PC로도 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앱플레이어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알고 계신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저는 녹스 플레이어를 사용을 했고, 플레이어에서 프렌즈마블을 검색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위 구글페이지와 동일하시다고 보시면 될 것 같에요. 마찬가지로 설치가 이루어지며, 소개도 동일하게 보이게 됩니다.






    다 받고 실행을 하게 되면 먼저 패치가 되며, 조금만 기다리시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기 화면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기 전 화면이며, 게임하기를 통해 플레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우편함이나 이벤트, 아이템이나, 상점등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하나씩 클릭해 보시면 이해가 되실 거에요. 






    게임하기를 눌러 시작이되었고, 랜덤의 상대와 붙는 모습입니다. 말씀드린대로, 카카오 프렌즈의 캐릭터가 말이 되어 진행이 되며, 각각 나라나 지역을 구매하고 상대방이 파산이 나면 이기게 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한번 해보시면, 금방 이해가 가실거에요.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 중 하나 입니다. 이상, 프렌즈마블 게임하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