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r Bullet 스파이퍼즐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2. 17. 2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파이퍼즐(Mr Bullet)이라는 게임에 대한 소개와 설치안내등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한 룰을 갖고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한명의 캐릭터를 통해 적들을 무찔러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영웅이자 스파이라는 컨셉을 갖고 있고, 적들이 나오면 무기를 통해 한명씩 제거해 나가게 됩니다. 터치를 통해 이뤄지게 되며, 타이밍만 잘 맞추면 되기 때문에, 매우 단순한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이 오히려 중독 있고, 재밌는 모습들을 많이 보여줍니다.




    Mr Bullet - 스파이퍼즐 게임하기



    설치는 구글플레이에서 할 수 있고, 일반적인 앱과 설치는 동일합니다. 간단히 영상도 있고, 플레이 장면이 있기도 합니다. (바로가기)










    설치를 하게 되면 보이는 인트로 화면으로 플레이를 눌러 시작할 수 있습니다.






    Bullet City부터 시작이 되며, 보이시는 귀여운 캐릭터들이 나와 플레이하게 됩니다.






    처음은 튜토리올과 가이드로 시작이 됩니다. 드래그로 조준하고 쏴서 모든 적을 쓰러뜨려요! 이 문구대로 조작법은 이것만 생각해두시면 됩니다. 접수완료를 눌러 게임을 진행해보세요.






    가이드대로 조준하고 저격을 하게 됩니다. 앞 상대를 무찌르고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처음은 알아가는 단계라 쉬운 난이도로 시작이 됩니다. 구글플레이에서도 은근히 인기가 있는 부분도 있고, 킬링타임에 하기도 좋은 게임이니 한번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기까지, Mr Bullet - 스파이퍼즐 게임하기의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