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IT정보 2020. 3. 13. 21:04
    반응형

    ezPDF Editor 3.0은 pdf의 전자문서를 생성할 뿐 아니라, 뷰어 기능과 변환, 편집 등 여러가지 기능을 통해 활용을 할 수도 있습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pdf의 파일을 자주 쓰신다면, 도움이 많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으며, 개인적인용도로 사용하신다면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기업에서 사용하신다면, 결제를 해서 쓰셔야 합니다. 소프트웨어 관련한 소개나 기능들은 사이트에 가시면 더 자세하게 알아 보실 수 있으며, 아래에도 정리가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설치 링크와 안내도 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및 설치과정



    처음 보이는 내용으로는 제품소개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위에서 간략하게 정리해둔 내용이기도 합니다. 사이트는 제목과 동일하게 'ezPDF Editor 3.0'을 검색하면 가장 상단에 나오며,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도 바로 검색을 통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설치 전, 기능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PDF 파일을 변환하는 기능이 첫번째로 나와 있었는데요. 문서 포맷들은 다양하게있고, pdf파일말고도 다른 확장자로 변경하거나 보고 싶으신 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기능입니다. 그 외에도 폰트 지원이나, 보안, 고급 활용기능, pdf 문서 생성, 편집 등이 있었습니다. 설치를 하신 다음 기능들을 살펴보시거나, 어떤 장점이 있나도 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본격적으로 프로그램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를 누르시게 되면, 볼 수 있는 화면이기도 한데요. 개인용 무료 다운로드(개인 사용자, 국내 대학 학생 교직원 무료 사용가능)와 기업용 체험판 다운로드(공공기관, 기업, 단체는 30일 동안 체험판 사용 가능)두가지 버튼이 있습니다. 아래 간단한 설명을 읽으시면 아시겠지만, 용도에 맞게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운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네이버 소프트웨어(naver software)페이지로 넘어오게 됩니다. 이전 공식사이트 말고도 직접 검색하셔서 넘어오셔도 되기 때문에, 편하신 방법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현 페이지에 오셨다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되고, 이 곳에서도 마찬가지로 소프트웨어 관련해 소개와 기능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지피디에프에디터3.0의 Setup파일이 받아집니다. 다 받아지셨다면, 실행을 해주시고, 마법사를 통해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용도로 사용하기 때문에, 첫번째였던 개인용으로 받게 됐습니다. 마법사를 계속 진행하기 전에, 모든 프로그램 종료해 주는 것도 좋습니다. 상관은 없기는 하지만, 깔끔하게 설치하고 싶으신 분들은 안내문구를 따라 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이용약관에 대한 부분은 대략적으로 살펴보시고, 동의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하는 동안 조금만 기달려주세요. 압축이 해제되며 파일이 받아지고 있습니다. 설치 완료가 되었고, 닫음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ezPDF Editor3.0 다운로드를 모두 마치셨다면, 실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시작프로그램 혹은 바탕화면 등에서 검색을 해주셔도 됩니다. 바로 실행이 되기도 할거에요. 이곳에서 이제, 파일 > 열기를 통해 pdf 문서를 열어 주신 다음, 필요한 작업을 진행해 주셔도 되고, 변환등을 해주셔도 됩니다. 






    그리고, 공식사이트로 다시 돌아가 보신다면, Q&A 궁금증 해결과 사용안내에 대한 방법도 나왔습니다. 클릭 하시면, 공식블로그로 이동이 되며,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Q&A 중 형광펜으로 색칠한 부분을 지우고 싶어요!을 클릭해 들어왔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이기도하고, 거기에 대해 공식블로그에서 정리를 해주기 때문에, 한번에 알아볼 수 있는? 느낌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미지를 통해 하나하나 설명을 되어 있으니, 천천히 보시면 됩니다. 사용을 하시면서 궁금했던 부분이라면 한번 참고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어렵지 않게 구성되어 있으니 사용에는 문제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어 필기체 변환  (0) 2020.03.17
    옥션 바로가기  (0) 2020.03.15
    한글이름 영문변환  (0) 2020.03.12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와 사용법  (0) 2020.03.11
    무료 효과음 사이트  (0) 2020.03.0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