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와 사용법
    IT정보 2020. 3. 11. 19: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1그램 플레이어 다운로드의 주제를 갖고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의 소개를 빌려오면 이렇습니다. 대용량 HD 고화질 영상도 완벽하게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을 만큼 화질에 대한 장점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확장자와 코덱으로 인해 설치 없이 빠른 재생이 가능하다는 것, 영상을 재생하다보면 많이 겪게 되는 문제이기도 한데요. 문제가 있을 수 있지만, 비교적 적은 편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점, 유튜브의 영상을 다운받거나 음원파일을 받을 수 있는 점 등등을 꼽을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으며, 오늘은 설치방법과 사용방법에 대한 정리가 되어 있으니,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1그램 플레이어(1gram Player) 다운로드와 사용법 알아보기



    1gram player의 메인 사이트로 이곳에서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PC앱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고, 모바일로 받으실 분들은 주황색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설치 권장 사양도 간단하게 나와 있으니, 이것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1그램 소개와 기능, 동영상 음원추출 방법 등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1그램 플레이어 사이트 바로가기










    설치 버튼을 클릭하게 되면, 네이버 소프트웨어(naver software)로 이동 됩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시면, Setup파일을 받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 곳에서도 마찬가지로 소프트웨어에 대한 소개와 정보에 대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상세 탭에 보면, 더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공식사이트와 네이버 소프트웨어 두곳에서 확인가능합니다.) 

    *1gram player는 동영상 재생과 꼭 필요한 기능이 제공 되었다고 합니다.

    *개인과 회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라고 합니다.

    *자막을 직접 드래그하여 사용할 수 있어서 기타 플레이어들과 조금 더 편리한 점을 갖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포맷들을 지원합니다.(avi, divx, flac, mkv, mp3...) 

    *다양한 코덱을 지원합니다. (충돌 현상이 비교적 적고, 빠른 영상과 선명함을 지원합니다.)

    *저사양 PC에도 최적화되어 사양이 비교적 적다고 합니다.

    *자막기능과 컨트롤 박스 등등.. 사이트를 통해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 설치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Setup을 실행시켰다면, 설치 언어 선택부터 시작하게 됩니다. 기본으로 Korean으로 설정되어 있고, 확인을 눌러 본격적으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1gram player 설치 마법사가 시작되었고, 설치를 진행 해보도록 하겠습니다.(*설치하기 전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닫는 걸 권장하며, 종료를 하시려면 취소를 계속하시려면 다음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사용권 계약에 대한 부분이 나옵니다. 동의합니다 체크 후,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설치경로를 지정하게 되고, 다음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안내 문구와 같이 85.9MB의 디스크 용량이 필요로 하며, 비교적 적은 용량에 속합니다. 다음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파일 확장자 연결과 시스인포 체크 상태를 결정해 주시고, 다음버튼을 클릭해주세요.





    1그램 플레이어 사용법 알아보기



    설치마법사의 모든과정을 끝내셨다면 실행을 해보도록 합니다. 영상을 재생하실 분들은 파일을 불러와 재생해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플레이어의 역할을 하며, 인터페이스가 단순하기 때문에, 어렵지않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우측의 목록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나오게 되는 재생목록입니다. 이곳에서는 영상이나 음원파일(mp4)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왼쪽에 보시면, 유튜브 다운방법, 홈페이지, 제품문의, 모바일 앱 설치 등을 통해 설명영상도 제공하기 때문에, 이점을 보고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저는 임의로, '스윙스'를 검색해 봤습니다. 나오는 결과를 보시면, 오른쪽의 두가지 아이콘이 보입니다. 첫번째는 영상, 두번째는 음원파일로 받는 겁니다. 






    mp4 파일이 받아졌고, 이름 지정 후,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미지로는 첨부 안했지만, 다운 받기전에 라이선스에 대한 안내도 나오실 겁니다. 거이 대부분은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개인용도로만 사용해주셔야 합니다. 그게 아니라면, 영상의 허락을 맡거나 저작권 부분을 잘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이 나오고, 폴더를 지정해주고 저장을 눌러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mp3파일이 아니더라도 영상파일도 동일하게 다운을 받아주신 다음, 플레이어를 통해 봐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1그램 플레이어의 다운로드와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위 과정들을 통해 참고해주신다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ezPDF Editor 3.0 다운로드  (0) 2020.03.13
    한글이름 영문변환  (0) 2020.03.12
    무료 효과음 사이트  (0) 2020.03.08
    네이버 한자 필기입력기  (0) 2020.03.05
    급여명세서 무료양식  (0) 2020.02.27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