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무료궁합보기
    IT정보 2020. 6. 1. 00: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벼운 주제의 포스팅으로 네이버 무료궁합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목은 이렇게 지정 했지만, 네이버의 서비스가 아닌, 검색을 통해서 안내해드린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오늘운세, 띠별, 별자리, 오늘의 관상 등의 서비스는 있습니다.) 총 2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며, 가볍게 보기에 좋은 것들이니, 참고해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몇번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자신의 정보와 상대방의 정보를 입력하여, 사주상으로 궁합 맞는지 등에 대해 알아보게 됩니다. 무거운 주제가 아니기 때문에, 여가시간에 재미로 보실 분들은 링크를 따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 사이트 명 및 링크 : 신한생명 운세 페이지 l 뽐뿌무료운세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분야 : 궁합 및 사주









    네이버 무료궁합보기



    첫번째로 소개드리는 곳은 신한생명의 따뜻한서비스라고 운세와 사주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은 많이 알려져 있어, 많은사람들이 아는 곳이기도 한데요. 메뉴쪽에 보시면, 애정/궁합쪽에 볼 수 있는 컨텐츠들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궁합이 가장 무난하며, 그 외에도 별자리 궁합, 종합애정운 등도 있습니다. 가벼운 소개로 상대를 알고 나의 감정적인 변화를 정확히 아는 것이야 말로 좋은 인연...이라는 좋은 글귀가 보였습니다. 아래, 개인정보입력에 자신의 사주와, 상대방의 사주와 간단한 정보에 대해 입력해주세요. 모두 되셨다면, 운세보기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결과값이 나왔고, 몇가지 내용에 대해 나오게 됩니다. 저는 임의로 등록을 해서 실험삼아 입력을 해봤습니다.






    조금 내려보시면, 연인지수, 결혼지수 등에 대해서 나오게 됩니다. 점수로 나오게 되며 간단하게 분석된 글들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세심한점과 배려심 쉽게 깊이 있는 마음 등의 대한 부분이 있었네요.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라며, 상대방에게도 공유를 통해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사이트는 뽐뿌무료운세 입니다. 이전에 포스팅에도 관련글을 작성해 봤는데요. 리뷰를 주로 다룬 컨텐츠지만, 따로 운세를 볼 수 있게 페이지도 제작되어 있습니다. 또한, 오늘의 주제처럼 궁합도 볼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왼쪽의, 커플 운세쪽을 확인해 주세요.






    전통 궁합에 대해 나오며, 이번에도 역시, 자기정보와 이성정보에 대해 입력하게 됩니다. 개요로는 사주로 보는 두 분만의 완전한 궁합풀이라며 나옵니다. 정확히 입력해주셨다면, 결과보기 버튼을 클릭해 내용을 확인해 보도록 하세요.






    남자 성격운부터 시작해, 여자, 성격, 애정, 등에 대해 나오게 됩니다. 꽤나 길게 나오기도 했고, 눈여벼볼 글들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모두 아시겠지만, 사주가 안좋게 나오더라도, 문제가 없는 경우도 많이 있기 때문에, 재미로만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궁합외에도 여러가지 운세나 사주 등에 대한 컨텐츠가 있으니, 시간 나실 때 하나씩 보시길 바랍니다. 은근히 시간도 잘가고 재밌는 글귀들이 많이 나오기도 합니다. 여기까지, 네이버 무료궁합의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재미난 주제를 갖고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농협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0) 2020.06.02
    토크온 다운로드  (0) 2020.06.02
    롯데택배 배송조회  (0) 2020.05.31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20.05.31
    알바천국 인천 구인구직 바로가기  (0) 2020.05.3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