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키움증권 홈페이지
    IT정보 2020. 6. 12. 00:31
    반응형

    키움증권 홈페이지는 다우키움 그룹 계열 증권사 운영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정식명칭은 키움증권 주식회사(Kiwoom Securities)로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쯤은 사용해보셨거나 들어보셨던 기업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후 내용에 소개글이 더 있겠지만, 따로 영웅문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컴퓨터 혹은 앱을 통해 쉽게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까지 제공 합니다. 수수료도 합리적인 점을 보이며, 그 외에도 솔루션이나 등등에서 장점을 많이 보이고 있는 곳 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늘 준비한 내용으로 키움증권 홈페이지에 대한 소개를 포함해 간단한 소개까지 이어나가 볼 예정입니다.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조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키움증권 홈페이지



    * 정식명칭 : 키움증권 주식회사

    * 개요 : 2000년도에 설립해, 낮은 수수료와 좋은 서비스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증권사 입니다.

    * 분류 : 증권사, 국내 증권업

    * 사이트 주소 :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바로 이동 됩니다.)










    위에 간단한 정보로 남겨두었지만, 직접 검색해 들어가시는 방법은 포털 사이트를 활용해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검색하고, 상단에 나오는 공식 주소를 통해 접속하는 방법 입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먼저 이동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보이시는 이미지는, 구글(Google)에서 해당 검색어를 입력해 접속하는 장면입니다.






    사이트가 오래 되었기 때문에, 예전 느낌은 나지만, 사용하는데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Welcome 키움을 클릭해 먼저, 간단히 어떤 역할을 하는지 소개에 대해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움하는 이유를 몇가지 수치를 통해 설명을 해줍니다. 처음에는 포폴의 느낌으로 역사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 줍니다. 15년 동안 주식시장 점유율이 1위를 유지했다고하며, 계속해서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다음으로는 키움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인 영웅문에 대한 활용도에 대해 설명을 나옵니다. 특화 서비스, x-서비스 등... 트레니딩이나 최대한 가깝게, 빠르게라는 문구가 눈에 띄었습니다. 






    3번째 탭으로 합리적인 온라인주식거래 수수료에 대한 내용이 나왔습니다. 최저수준이라는 부분을 강조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24시간 해외투자 통합 솔루션과, 키움만의 특화 서비스(증권 강좌 사이트, 190명의 고객만족센터 온라인 증권사 최초 공모주 청약, 우수고객님을 위한 특화서비스 등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내용 외에도 책으로도 소개가 되어 있으며, 자세히 보고 싶으신 분들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 접속해 더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1~9까지 숫자로써 재미난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었습니다.






    고객의 편지로 감성적인, 느낌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소중한 인연을 맺고 있다는 점과, 어떻게하면 쉽게 만들 수 있을 까에 대한 고민, 항상 주변 사람에게 물어보는 점과, 고객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점을 이야기하는 것 같았습니다.






    영웅문 소프트웨어에 대해서도 정리를 해봤습니다. 서비스 소개를 보면, 한층 더 강화된 기능과 초보 투자자 부터 전문 투자자까지 최적의 환경을 생각하며 개발했다는 걸 알 수 있었습니다.






    영웅문4 컨텐츠 100% 활용법을 가게 되면,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하나하나 알아갈 수도 있었습니다. 사용하시다가 궁금한 점이 있다면, 하나씩 클릭해보면서, 내용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이용안내에 대한 부분 입니다. STEP01부터 시작이 되며, 다운로드 받는 과정이 나와 볼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과 크게 차이가 없기 때문에, 어렵게 생각은 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추후의 영웅문 설치 과정에 대해서도 한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모바일로도 받아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키움증권 영웅문S를 검색하면 나오며, 어플리케이션 설치하는 것과 동일하게 받아주시면 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도 역시 소개와 내용이 보이며, 사용방법을 안내해주기도 합니다. 이런점들을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앱을 사용하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여기까지, 키움증권 홈페이지에 대한 소개와 관련 프로그램까지 정리를 해봤는데요. 주식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리며, 이 외에도 많은 증권사들이 있기도 하니, 천천히 둘러보시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트 메일 바로가기  (0) 2020.06.13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0) 2020.06.12
    pop글씨체 무료다운  (0) 2020.06.11
    경찰복지포털 사이트(폴복지) 바로가기  (0) 2020.06.11
    꼬망세 구인구직  (0) 2020.06.1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