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꼬망세 구인구직
    IT정보 2020. 6. 10. 11:36
    반응형


    꼬망세는 유치원, 어린이, 유아들을 위한 교육컨텐츠를 제공해 주곤 하는데요. 이전에도 한번 정리를 해놨기 때문에, 함께 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이 주제에 이어, 오늘은 꼬망세 구인구직의 페이지도 한번 제대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 간단한 소개와 같이 연결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어린아이들을 가르치는 유아교사, 보육교사, 강사, 등의 카테고리로 한정되어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대형 사이트들이 많이 있겠지만, 이렇게,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는 곳에서 제공을 하고 있기도 하기 때문에, 관련 직종에 종사하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 사이트 명 : 꼬망세 구인구직

    * 분류 : 유아교사관련 취업 전문 사이트

    * 링크 : 홈페이지 바로가기









    꼬망세 구인구직 페이지 살펴보기



    포털에서 검색어를 입력해 찾아 주시면, 상단에 바로 나오며,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전 글의 언급되어 있는 부분이 간단하게 한줄로 나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의 목록들이 보이고, 왼쪽편에는 분류로 나뉘어진 부분이 있습니다. 자신의 사는 지역을 볼 수 있는, 부분과 분야에도 상세하게 나뉘는 것도 보였습니다. 기관유형별이나, 이용안내 등을 통해서도 몇가지 파악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나를 클릭하면, 다시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나오기도 합니다. 지역/모집분야/기관유형을 다시 선택해 주셔도 좋고, 이전에 클릭한 부분만 보셔도 좋습니다. 목록 중 하나를 클릭해 보시면,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모집요강이 나옵니다. 전문적인 취업사이트와는 달리 조금은 심플한 부분이 있지만, 오히려 더 간단하게 나오고 있어야 할 내용만 보이기도 했습니다. 모집분야, 내용, 접수기간, 담당자, 등을 살펴보세요. 그리고, 내용에 보시면, 어떻게 지원을 해야 되는지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보통은 담당자의 메일을 통해 이력서를 받게 되고, 합격 여부를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전화나 답변의 메일이 오곤 합니다. 공고를 올린 기업에 따라 다른 부분도 있습니다.






    간단한 컨텐츠지만, 취업정보 자료실이라고도 있습니다. 급여표라던지, 인건비, 4대보험 신고내용, 근무시간 등 우리가 일을 하면서 궁금했었던 내용이 될 수 도 있습니다. 읽어보시면 나중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1:1문의를 클릭하게 되면, 꼬망세의 메인 홈으로 이동이 됩니다. 같이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오류나 문제가 있으신 부분이 있다면, 이곳을 통해 해결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메인사이트에서 들어오시는 분들은 상단 오른쪽의 구인구직을 클릭해서 접속을 할수도 있습니다.






    관련 직종의 취업을 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같이 연계해서 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여기까지, 꼬망세 구인구직의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아이들의 교육 관련해서 직업을 갖고 계신 분들이라면, 그리고 일자리를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많은 글들이 올라오지는 않지만, 자신이 찾고 있는 곳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pop글씨체 무료다운  (0) 2020.06.11
    경찰복지포털 사이트(폴복지) 바로가기  (0) 2020.06.11
    곰캠 다운로드  (0) 2020.06.10
    종합부동산세(종부세) 계산기  (0) 2020.06.09
    전남 e학습터 홈페이지  (0) 2020.06.0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