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op글씨체 무료다운
    IT정보 2020. 6. 11. 16: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pop글씨체 무료다운을 받을 수 있는 곳 2군데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매장이나 이벤트 등 볼드한 느낌의 제목을 사용할 때 쓰이곤 하는데요. 종류도 여러가지고 정해진 틀은 없기 때문에 다양하게 써보고 어울리는 걸 쓰셔도 무관합니다. 오늘 안내해드리는 곳은 네이버 소프트웨어와 공유마당의 사이트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곳들입니다. 필요하신 폰트가 있다면 찾아보신 후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pop글씨체 무료다운



    네이버 자료실(naver software)를 가시게 되면 보이는 메인화면 입니다. (바로가기) 아시다 싶이 기본 베이스는 여러가지 소프트웨어 들이며,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카카오톡이나 고클린 등의 프로그램이 보였습니다. 폰트는 왼쪽 메뉴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 폰트에서 보시면 되고, 기본 값은 분류 없이 전체적으로 나오게 되는데요. 인기순/평점/다운로드/업데이트 순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위에도 탭을 통해 필터링해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오늘 주제인 pop 관련 폰트를 따로 검색해도 결과가 나옵니다. 총 9건이 나왔고, 이중의 마음에 드시는 서체가 있다면 클릭해 보시길 바랍니다. 용도도 이전에 말씀 드린 부분과 비슷한 맥락으로 나왔습니다. 제목용과 피오피 손글씨 폰트로써 볼드한 느낌이 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헬로피오피 글로우라는 폰트를 클릭해 봤고, 다운로드를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언어는 한글로 되어 있고, 영문도 지원하기는 합니다. 타이포디자인연구소라는 곳에서 개발되었으며, 사용범위는 무료로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에서, 저작권도 잘 봐주셔야 되는게 개인용도에만 제한이 걸린게 있고, 상업적용도도 사용 가능한게 있습니다. 잘 체크하신 후 이용하셔야 나중에 문제 생기는 일이 없으실 겁니다.






    예시로 되어 있는 서체의 부분도 가져와 봤습니다. 






    설치전 읽어보세요. 라며 주의사항의 내용이 있기도 했습니다. 무료 폰트에 한정하여 배포하고 있는점, 저작권 정보는 최신정보가 아닐 수도 있다고 합니다. 회사에서 상업적으로 사용을 해야 되는 상황 이라면, 직접 문의 하시는 걸 권장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예시 부분의 이미지도 첨부해 드립니다. 미리 느낌을 보고, 자신이 사용하기에 적절한지에 대해 판단해주시는게 좋습니다. 나중에 정리를 하다보면 복잡해지거나 헷갈릴수도 있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초반부터 정리를 잘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여기까지,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통한 pop글씨체 무료다운 받는 과정이었으며, 다음으로는 공유마당으로 시작 됩니다.






    이곳에서는 문구에도 나와있듯이, 누구나 쉽게 사용가능한 공유저작물을 모아둔 곳으로 폰트 뿐 아니라, 이미지, 영상, 어문, 등등을 다운받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무료폰트 부분의 메뉴를 클릭해 보면, 이렇게 목록들이 나오시는걸 볼 수 있습니다. 따로 분류 되는 부분은 없기 때문에, 스크롤을 내려가며 알맞은 서체를 찾으셔야 합니다.






    안심글꼴 서비스라고 저작권 걱정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파일임을 알려줍니다. 인터넷에 보시면, 무료라도 사용범위가 있기 때문에, 꼼꼼히 잘 보셔야 하는데요. 이런 부분에 문제가 없는 폰트만 모아두었기 때문에, 필요하신분들은 설치해 두시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시 화면으로 돌아왔고, KCC 박경리체라는 걸 받아 봤습니다. 






    폰트에 대한 정리가 나왔고, 분류, 속성, 유형, 원문, 라이센스, 출처 등에 대해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관련저작물도 같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간단히 소개드린것처럼 이벤트 서치나 제목부터 강하게 써야 할 경우의 사용해주시면 좋고 그 외에도 괜찮은 폰트라 생각드신다면 설치해두시는 것도 추천 드립니다. 이상, pop글씨체 무료다운의 포스팅이였습니다. 몇가지 소개도 덧붙여 해드렸고, 이 외에도 찾아보신다면 좋은 글씨체들이 많이 있으니 인터넷 검색을 통해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0) 2020.06.12
    키움증권 홈페이지  (0) 2020.06.12
    경찰복지포털 사이트(폴복지) 바로가기  (0) 2020.06.11
    꼬망세 구인구직  (0) 2020.06.10
    곰캠 다운로드  (0) 2020.06.1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