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포티비 온에어
    IT정보 2020. 11. 3. 12:48
    반응형


    스포티비 온에어는 컴퓨터로 티비프로그램들을 많이 시청하신 분들은 많이 익숙한 만한 단어이실 겁니다. PC를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끔 서비스 해주는 페이지로 스포티비도 마찬가지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어느정도 구분이 되어 있고, 한정이 되어 있지만 우리나라 선수가 나오는 경기나 몇 경기들을 무료로 볼 수 있는 경우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들과 스케줄 등등을 살펴보신 후 즐기신 다면 조금 더 효율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포츠 경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거나 그 외에 우리나라 선수들의 활약을 보고 싶으신 분들 등등이 참고하시기에 좋은 내용입니다. 아래 쭉 이어지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스포티비 온에어 바로가기



    다음에서 검색을 하신다면 바로 보이게 됩니다. sportv라고 되어 있고 IPTV채널 등등이 있습니다. 텍스트 링크로는 채널소개와 편성표, 채널번호, 공지이벤트 등이 있습니다. (바로가기) 보시는 화면처럼 직접 포털을 이용해 이동 하셔도 좋고 따로 링크가 있으니 바로 검색해 들어가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혹은 직접 드러가보신다면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실 겁니다. 스포츠 채널부분과 채널, 그리고 PC와 모바일 들어갈 수 있고, 몰 등도 있습니다. 각각 연관이 되어 있는 부분이 있으니 필요에 따라 접속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오늘은 PC로 확인을 하기 때문에 SPOTV NOW를 들어가시는 과정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번째 메뉴를 클릭해 들어가보세요.






    아이디가 있으시다면, 가입하신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해 드러가시면 되는데요. 아래의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 아이디등으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요즘은 회원가입자체가 간소화 되어 있기 때문에, 번거롭지 않으실 겁니다. 소셜 혹은 연동하실 곳을 클릭해보세요. 그리고 오랜만의 로그인해서 아이디를 잘 모르시겠다면, 이메일 찾기 혹은 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따로 스포티비의 회원가입하는 방법도 있으니, 원하시는 걸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경기를 시청하시려면 재생버튼을 눌러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같은날 같은시각 경기를 하고 있다면 여러가지 리스트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보고 싶으신 경기 혹은 무료로 풀려있는걸 선택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런식으로 스포티비 온에어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만 간단하게 실행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아래로 내려보면 스케줄 표 비슷하게 배너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10.28일에 있는 경기가 있기도 하며, 29일도 있었습니다. 뮌헨, 리버풀, 맨유, 유벤투스 등 이슈가 있는 경기들이 나열되어 있는게 보였습니다. 이 중의 관심 가는게 있다면 미리 예약해서 보실 수도 있습니다.






    목록들도 카테고리에 맞게 정리정돈 되어 있기도 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위에서 보신 챔피언스리그 그리고 격투기 관련이나 하이라이트 영상도 있는게 있습니다. 드래그를 내려보면서 확인해 보세요.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다른 리그도 확인해봤습니다. 좋아하시는 리그와 경기가 있다면 거기에 맞춰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신은 티비보다 컴퓨터가 필요하다면 이용권을 구매해 보시는 것도 방법 입니다. 저도 PC로 작업을 많이해서 자주 쓰곤 하는데요. 이건 선택적 사항이기 때문에, 잘 체크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다보면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데 이런 고객센터도 잘 되어 있으니 확인을 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정에 관련해 안내가 될 수 있고, 이벤트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 등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스케줄표에 대한 페이지를 확인해 봤습니다. 날짜별로 경기의 시간들이 나와 있습니다. 학생분들도 많이 계시겠지만, 대부분이 직장생활을 하시거나 일정이 있으실 겁니다. 그러신 분들은 이렇게 일정표를 확인해 보시고, 거기에 맞게 봐주시면 더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 듭니다. 여기까지, 스포티비 온에어에 대한 포스팅 이었습니다. 차근차근 확인해서 원하시는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0) 2020.11.09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0) 2020.11.04
    대한축구협회 아마추어(www.joinkfa.com)  (0) 2020.11.02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0) 2020.11.01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0) 2020.11.0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