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축구협회 아마추어(www.joinkfa.com)
    IT정보 2020. 11. 2. 13: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축구협회 아마추어(www.joinkfa.com)이라는 사이트를 안내드리며 포스팅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축구는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종목 중 하나 입니다. 2002 월드컵부터 시작해,

    지금 유럽무대에서 뛰고 있으신 손흥민 선수의 경기 등등 많은 볼거리가 생기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부분도 취미로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접속해보셨을 수도 있을 겁니다.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 그리고 동호인 풋살 등등의 목록으로 지정되어 있기도 하며, 거기에 대한 경기 정보, 랭킹등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어렵지 않게 구성 되어 있으니 아래 내용을 천천히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한축구협회 아마추어 사이트



    공식홈에 들어오면 이런 화면이 보입니다. 이전에 말씀드렸던 부분이기도 한, 메뉴들이 나옵니다. 전문축구부터 시작해, 동호인축구, 풋살, 기록실, 커뮤니티, 증명서, 동호인랭킹 등이 있고 궁금하신 내용이 있거나 필요하신 걸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포털을 이용해 접속을 했지만, 아래 사이트 링크를 통해 들어가주셔도 무관합니다.


    www.joinkfa.com 바로가기










    하위 메뉴에대해서도 살펴보면 이렇습니다. 초등, 중등, 고등, 대학, 여자, 클럽, FA컵, 국가대표 등등이 분류되어있고, 참가신청서의 작성을 통해서 참여도 할 수 있습니다. 






    동호인 축구에도 전국, 시도, 시군구, K7, K6등 다양한 리그와 지역으로 분류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간략하게 참고하신 후, 원하시는 메뉴를 클릭해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보이시는 페이지는 전문축구에서 초등입니다. 년도와 지역, 점수상태, 대회명에 대해 검색해서 확인이 가능하며, 아래에 리스트로도 보여집니다. 텍스트 링크를 누르시면 더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며, 목록형태로만 보셔도 대략적인 내용은 파악이 가능합니다. 하나의 예시로써 [강원 초등 저학년A] 2020 전국 초등 축구리그, 대회기간 2020.07.04~2020.11.14, 기본대회, 참가신청기간, 강원지역, 참가팀수에 대해서도 나와 있습니다.






    풋살부분도 동일하게 확인을 해봤습니다. 마찬가지로의 목록의 형태로 보이며 동일한 방식으로 확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상세보기를 누른화면도 같이 첨부해 봤습니다. 표로써 정리되어 있고, 깔끔하게 정돈이 잘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씩 중요한 부분은 살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역별팀현황도 살펴봤습니다. 초등부터~K2까지 있고, 오른쪽의 표와 왼쪽 그림을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서울에는 52의 남성팀이 있고, 인천에는 17팀, 대전에는 7팀, 대구에는 11팀이 있는 걸 확인 가능했습니다.






    공지사항도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대한 소식들이기 때문에 필요한 부분을 읽어서 확인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각 팀들의 랭킹순위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상대와 붙게 된다면 이 부분 역시 중요하게 생각이 될 수 있습니다. 어느정도 비슷한 상대와 만나야 벨런스도 맞고 거기에 따라 진행을 하기에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렇게 정리된 내용을 보셔도 아시겠지만,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지 않나 처음 이용하시더라도 쉽게 접근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상, 대한축구협회 아마추어 사이트(www.joinkfa.com)에 대해 소개 포스팅이었습니다. 참고가 되셨길 바라며, 간단하게 정리했으니, 직접 들어가 확인해 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0) 2020.11.04
    스포티비 온에어  (0) 2020.11.03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0) 2020.11.01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0) 2020.11.01
    네이버지도 검색  (0) 2020.10.29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