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력서 양식 hwp 무료다운
    IT정보 2020. 11. 12. 00: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이력서 양식 hwp로 말 그대로 취업을 하거나 알바의 이력서를 낼 때 받을 수 있는 문서들의 경로를 안내해드리려 합니다. 일자리를 구하기전에 가장 먼저 작성해야 하는 부분 중 하나라고도 수가 있는데요. 이를 통해 자신의 간단한 정보들을 심사받을 수 있고, 회사입장에서는 자신이 기업의 필요한 인재인지를 파악할 수 있는 첫 문서라고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꼼꼼히 작성하는 것도 좋으며, 직업에 특성에 따라 작성하는 경우도 있으니 이를 파악하는 것도 좋습니다. 예를들면 디자인회사를 취업한다는 가정을 했을 때는 조금 더 디자인 스럽게 편집하는 것도 중요할 수 있습니다. 꼭 그렇지는 않지만 이런점도 생각해 두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력서 양식 hwp 무료다운 받을 수 있는 곳 모음



    이 글을 보고 계신 분들 혹은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 등등 제각기 받는곳은 다를 수 있는데요. 그 중의 저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 몇군데를 모아봤습니다. 첫번째는 보고 계신 이미지처럼 사람인 > 기업연구소에서 보는 페이지이며, 이곳에서 이력서 양식 hwp를 받아볼 예정입니다. 따라서 확인을 해보세요.


    사람인 페이지 바로가기










    위 안내드린 링크를 따라 드러가셨다면, 왼쪽 메뉴에서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를 클릭해 들어가주세요.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직무인터뷰, 취업뉴스, 동영상, 서식, 구직활동 확인서 등 다른 문서들도 있는게 보였습니다. 나중에 필요하신게 있다면 받아서 활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과정을 통해 페이지로 넘어오셨다면 이런 페이지가 보이셨을 겁니다. 올라온 게시글들을 봐도 아시겠지만, 국문, 영문 그리고 신입이나 경력에 따라 달라지는 양식들이 있는게 있습니다. 그 중 자신이, 사용하기에 혹은 지금 조건에 맞는 문서를 받아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위에 보시면, 전체보기로 지정되 있으나 국문~중문, 신입~경력, 병역~알바 이런식으로 분류가 되어 있는게 있습니다. 클릭하셔서 보신다면 조금 더 빨리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






    국문이력서(경력)_워드 파일을 받는 과정이며,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받기전에 미리보기 화면으로 어떻게 구성되어있는지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체크 후 받아주신 후 활용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문서도 마찬가지로 미리보기가 나오며, 필요하신 것은 받아서 사용해 보세요.






    두번째는 한글한글 아름답게에서 받는 과정 입니다. 한글문서 서식을 제공하여 프레젠테이션, 워드, 한글, 엑셀 의 파일을 제공합니다. 아래로 화면을 내려본다면...


    한글한글 아름답게 페이지 이동하기






    이력서 양식인 hwp파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신입과 경력으로 구성되어 있기도 하며, 자기소개서나 특색있는 문서들도 보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많이 하시면 이런 정보들도 얻을 수 있으니, 대략적으로 이런게 있다정도 기억해두시면 좋으실 겁니다.






    다룬 문서들도 함께 확인을 해봤습니다. 맛집 노트, 기념일 카드봉투, 애뉴얼 리포트, 연말파티 포스터, 베이비 다이어리, 계약서, 베이직 캘린더, 팩스 등이 있는게 보였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많겠지만, 네이버에서는 문서 뿐 아니라 폰트들도 제공하는 것들도 많이 있는데요. 디자인/문서 할 것 없이 다용도로 활용되니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엑셀에도 베이직 캘린더, 메모, 스티커, 하기 시간표 등 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는게 보였습니다. 






    오늘의 마지막 방법인 잡코리아에 들어가 받는 과정 입니다. 잡코리아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취업 포탈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많은 구인구직 정보들도 있고, 오늘처럼 문서나 기타 외 부분도 제공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잡코리아 사이트 바로가기






    메인 메뉴 중 뉴스 자료를 클릭해 보면 왼쪽에 자료실에서 이력서 양식이란 텍스트 링크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언어로써 구분되어 나오기도 하고, 엑셀이나 형식에 따라 보여지는 것 도 있습니다. 위에도 설명을 적어드렸지만, 직업 특성상 필요하신 부분을 구분하여 받으시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겁니다.






    하나를 클릭해 봤고 미리보기 화면을 체크해 봤습니다. 노말한 폼을 갖고 있었고, 학력사항부터 경력사항 기본 프로필도 보여집니다. 보시고 내가 활용하는 곳에 적절하다 싶으시면 받아서 사용해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이 외에도 경력 기술서도 제공이 되며, 기타 문서 자료에도 많은 양식들이 있습니다. 






    채용서류 반환 청수가, 합격스케줄러 등, 취업을 위해 혹은 필요한 것들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 이력서 양식 hwp 무료다운 받는 과정에 대해 안내해드려 봤는데요. 주로 일자리를 정보를 책임지는 곳들이 제공하고 있었으며, 그를 통해서 유용한 문서들도 받아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위와 같이 필요한 부분이 있어서 들어오셨다면, 글 내용을 참고해 받아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의 포스팅은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근무일수 계산기  (0) 2020.11.15
    관악구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0.11.14
    사람인 대구 구인정보 살펴보기  (0) 2020.11.11
    블루멤버스 홈페이지  (0) 2020.11.09
    조선일보 오늘의 운세  (0) 2020.11.0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