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
    IT정보 2020. 12. 11. 18:13
    반응형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를 활용하게되면, IQ 즉 지능을 측정할 수가 있습니다. 주어진 시험문제를 풀어 결과가 나오며, 거기에 따라, 숫자로 표현이 되어 나옵니다. 숫자가 높을수록 지능이 높은 지수라 생각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 외에도 EQ나, 두뇌 유형, 성격, 등의 테스트도 볼 수 있으며, 이런 test들은 인터넷을 뒤져보면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곳들의 안내 포스팅이며, 간단하게 소개를 하며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



    첫번째는 iqtest라는 사이트 입니다. 말씀드린 테스트들이 나열되어 나오며, 텍스트로만 되어 있습니다. 눌러보시면 바로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리스트들이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부분을 봐주셔도 되겠습니다. IQ, EQ, personality types test, etc test 등이 있었습니다. 


    사이트 링크 :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 바로가기










    레이븐스 매트릭스라고 구에 대해 나오며 ?표를 맞추게 되어 있었습니다. 다음문제도 다른 형식으로 나오게 되며, 규칙을 찾아 맞춰나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아래 보시면, 체크 후 다음 페이지로 넘어가는 버튼이 있습니다. 간단한 형식으로 되어 있으니 어렵지 않게 풀어나갈 수 있을 겁니다.






    다음 문제의 형식도 확인을 해 봤습니다. 위와 동일한 방법입니다.






    EQ 테스트도 확인을 해 봤습니다. 영국의 심리학 교수 simon baron cochen와 미국의 심리학 교수 daniel goleman의 연구를 기반으로 작성되었다고 합니다. 공감지수의 측정을 위한 문항들이며, 평소에 편하고 습관적인 것을 체크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나는 누군가 대화에 참여하고 싶어하는 것을 쉽게... 의 문제가 나왔고, 동의함, 중간쯤, 동의하지 않음으로 체크할 수 있었습니다. 1~계속해서 풀어나가면 되고, 다 푸셨다면 결과만 확인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번째는 arealme라는 곳입니다. 이곳 역시 간단하게 보여지는데요. 간단하게 test 관련해 소개가 나오며, 시작을 누르면 진행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가기)






    첫 문제는 숫자 관련해 나왔습니다. 1,3,5,6,7,9,11 다른 숫자들과 다른가요 라는 문항이었으며, 객관식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선택을하면 다음 문제로 넘어가게 되어 있었습니다. 






    지능 지수를 체크하는 것들도 있었지만, 아래로 내려가보면 정신연령이나 직업적성, 좌뇌 우뇌 성향, 마음가짐으로 보는 출생년도 테스트 등 재밌는 주제로 다루고 있는 것들도 있었습니다. 이런 것들도 참고해보시고, 심심할 때 한번씩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에 안내드린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 외에도 구글이나 네이버 등의 검색을 하면 간단하게 찾아보실 수 있을 겁니다. 재미삼아 해보는 것도 좋고, 자신의 IQ가 궁금하신 분들도 같이 확인해 보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의 글을 끝을 내도록 하며, 위 내용의 목적으로 오신분들은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