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기출문제
    IT정보 2020. 12. 13. 1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기출문제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게차 관련 업종에 종사하고 있으시다면 혹은 이쪽 관련해 일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있어야할 자격증 중에 하나인데요. 이 자격증은 국토교통부 위탁 >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험을 볼 수 있으며, 필기 > 실기 순으로 진행을 해 취득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런 시험들은 요즘에는 인터넷의 워낙 잘 나와있기 때문에, 어떠한 프로그램을 통해 시험을 미리 본다거나, 기출문제를 보는 등도 가능 합니다. 어떻게 공부하시든, 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겠지만, 자신이 편리한 부분을 선택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의 이미지와 각종 안내를 해드리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기출문제



    보고 계신 곳은 온라인 문제은행, 기출넷이라고 시험들을 볼 수 있게 정리 해 둔 사이트 입니다. 또한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온라인 모의시험이라고 공부를 한 다음 내가 어느정도 했는지를 파악할 수 있게 끔 해두었습니다. 그 외에도 학습하기나 오답 노트, 자신과 같은 부분을 보고 있는 사람들과 커뮤니티 등을 할 수도 있습니다. 포털에서 검색해 들어갈 수 있으며, 따로 링크도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기출넷 사이트 바로가기










    위 안내된 부분으로 들어가신 분들은 바로 화면이 나오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직접 검색해 들어가주셔도 되겠습니다. 상단에 검색창이 있고, 나오는 게시판을 접속해 주시면 됩니다. 






    보이는 화면이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기출문제의 게시판에 들어간 화면이며, 이곳에서 하나씩 살펴보면서 지식을 쌓을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도 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과목 또는 시행일 팁... 해당 과목 및 시행일 문제만 필터링 해서 볼 수 있는... 문제풀이모드, 속암기모드로 선택 학습 진행... 등등 읽어보시고, 자신이 편한 스타일로 공부해보시길 바랍니다.






    문제 중 하나를 클릭해 봤습니다. 유압 실린더의 종류가 아닌 것은? 이란 부분이었으며, 보기 1~4번중에 맞는 부분을 선택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채점하기를 누른 화면이며, 3번이 정답임이 보여졌습니다. 다음문제로 넘어가실 분들은 버튼을 클릭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이 부분들은 모두 공유가 되며, 카카오톡, 페이스북, 구글 등이 가능했습니다. 같이 공부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공유를 하면서 보는 것도 뭔가 도움이 더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친구 > 이름으로 검색 > 공유하기 버튼 순으로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른 문제를 클릭해봤고, 다른 모드를 확인하기 위해 들어와봤습니다.






    속성암기 모드로 말그대로 암기를 하기 위해 도와주는 역할을 했습니다. 왼쪽의 모드의 버튼을 누르면 변경이 되며,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자신이 편리한 방법을 선택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기출문제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인터넷을 통해서도 충분히 공부가 가능한 점을 알고 계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 외에도 다른 곳에서도 제공을 하고 있으니 검색을 해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신증권 사이보스 다운로드  (0) 2020.12.15
    페이스북 사람찾기  (0) 2020.12.14
    이메일 주소만드는 방법(다음, 네이버, 구글)  (0) 2020.12.12
    아이큐 테스트 사이트  (0) 2020.12.11
    다음 카페 만들기 방법  (0) 2020.12.1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