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메일 이메일주소 만들기
    IT정보 2020. 12. 16. 18: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메일 이메일주소에 대한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관련 서비스를 오래전부터 사용해오셨던 분들은 아실 수도 있는데요. 다음의 메일을 이전에는 한메일(Hanmail)이라고 불렸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은 따로 있는 서비스가 아닌 daum 포털에서 이용하는 mail이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트도 접속을 하게 되면 동일한 주소로 이동이 되며, 서비스 또한 동일하게 이루어 집니다. 아래는 간단하게 주제와 관련해 정리해보았으니 참고해서 봐주실분들은 천천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한메일 이메일주소 만들기



    포털에서 입력을 해도 동일한 결과가 나오실 겁니다. 한메일이라고 입력을 했고, Daum 메일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아래 서비스나 가입, 모바일(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링크도 같이 있으니 필요에 따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바로가기)






    구글에서도 같이 입력을 해봤습니다. 상단의 사이트를 들어가 주시면 되고, 간단하게 서비스에 대한 설명도 이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링크에 따라 들어갔고, 오른쪽의 로그인 혹은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시면 되는데요. 다음과 카카오가 합병을 하면서, 현 서비스들을 같이 이용할 수 있게 설계 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일관되는 점으로 메일도 카카오톡 아이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게 되면,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으며, Daum 아이디로 가입을 누르시면, 따로 가입도 다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상황이나 용도에 따라 선택해서 이용해 주시면 되고, 회사용 일적으로 메일이 필요하면 따로 만들어 놓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이전에 썼었던 버전과는 살짝 형태가 바뀌었지만, 기능은 비슷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메일쓰기를 통해 상대방에게 메세지나 문서 등을 공유할 수 있으며, 받은 글들은 확인 그리고, 내게 쓰기, 임시보관 등도 가능 합니다. 이 서비스는 거이 비슷비슷하게 이루어졌기 때문에, 크게 어려움은 없으실 겁니다. 






    또한, 한메일 이메일주소를 사용했던 것과 다른점으로 이제는 핸드폰인 어플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부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에서 검색했을 때 보였던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도 되고, 구글플레이에서 직접 검색해 들어가주셔도 되겠습니다. 설치를 누르고 > 자신이 이용하실 업무에 활용만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나, 네이트 등에서도 동일한 어플이 있으니, 편하신 걸 선택해 사용해주셔도 무관합니다.






    Daum 메일의 대한 소개도 간편히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평생 증가하는 무제한 메일 용량, 더 강력해진 보안 및 스팸 차단, 카카오 프렌즈와 연동, 외부 메일도 한눈에.. 등등을 꼽기도 했습니다. 읽어보시고 자신이 사용하기에 도움이 많이 된다 생각드시는 분이 활용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글을 정리하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짧게나마 간단한 정보에 대해서 전달을 드렸는데요. 바뀐점에 있어서 간편하게 알고 계시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검색등록하는 방법  (0) 2020.12.19
    대전 교차로신문 보기  (0) 2020.12.18
    대신증권 사이보스 다운로드  (0) 2020.12.15
    페이스북 사람찾기  (0) 2020.12.14
    지게차운전기능사 필기 기출문제  (0) 2020.12.13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