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페이스북 사람찾기
    IT정보 2020. 12. 14. 13:25
    반응형

    요즘은 인터넷이 잘 발달되어 있고, 많은사람들이 이용하기 때문에, 오늘의 주제처럼 사람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페이스북 사람찾기라는 주제로 가져왔지만, 인스타그램, 구글 등 소셜이나 검색포털을 이용할 수도 있고, 찾고 있는 사람이 어떤 서비스를 사용하는지에 따라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가지의 방법을 이용해 보시길 바라며 오늘은 그 중 하나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 한가지씩 추가해서 올리거나 총 종합해서도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사람찾기



    우선 당연한 얘기이겠지만, 해당 플랫폼으로 접속을 해주셔야 합니다. 구글에서 페이스북(Facebook)을 입력해 접속을 했고, 다른 포털에서도 동일하게 검색해 들어와주셔도 되겠습니다. 오늘은 PC 그리고 모바일 두가지 환경에서 찾는 방법을 안내하며, 천천히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Facebook 바로가기










    해당 서비스에 이용시에 로그인을 해야 하며, 그곳에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를 입력해 주시고, 없으신 분들은 가입을 진행해주세요. 가입을 하신분들은 아시겠지만, 간단한 양식으로 이루어져 있어, 1분도 안걸리실 겁니다.






    들어오셨다면, 검색창을 확인해 주시고, 이름을 바로 입력해 보세요. 저는 예시로써 '박지성'이라는 이름을 입력했고, 검색결과를 확인해 봤습니다.






    박지성을 갖은 분들의 페이스북 계정이 나오며, 여기에서 자신이 찾고 있는 사람을 확인해 주셔야 합니다. 위치가 될 수 있고, 성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이런 점들은 감안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보시면, 나온 대학교라던지, 어디에 근무하는 등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건 그 사람이 설정해 놔야 하는 부분이며, 거기에 맞춰 친구추가 혹은 대화를 걸어주셔도 좋습니다. 






    사진이나 동영상 그리고 주변 친구들이 나와 겹치는지 등에 대해 확인하는 것도 방법일 수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100% 찾을 수 있지는 않겠지만, 요즘은 소셜을 많이 이용하는 시대이다 보니, 어느정도는 쉽게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다음은 동일한 방법이지만, 모바일을 통해 페이스북 사람찾기의 대한 과정을 준비해봤습니다. 로그인하는 건 동일합니다. PC에서 만들었던 아이디 혹은 있으신 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마찬가지로 새 계정 만들기 혹은 비밀번호 찾기의 기능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의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PC와 거이 비슷하기 때문에,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 






    동일한 과정으로 준비를 했으며, 어떻게 나오는지 결과를 봤습니다.






    이런식으로 자신이 찾고 있는 분의 이름을 적어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동일한 친구들이 겹쳐서 나오는 부분을 보시는것도 중요합니다.






    정보도 모바일 폼에 맞게 동일하게 나오며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선호하는 환경에 맞추거나 그 상황에 맞게 사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위 과정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페이스북 접속 > 이름검색만 하시면 되기 때문에, 어렵거나 하는 점은 없을 겁니다. 여기까지, 페이스북 사람찾기의 대한 포스팅이었으며, 참고가 되셨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위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다른 소셜이나 다른 방법을 통해서도 찾는 방법에 대해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