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신증권 사이보스 다운로드
    IT정보 2020. 12. 15. 16:53
    반응형

    대신증권은 증권사로써 주식관련 거래를 하시는 분들은 많이 들어보셨거나 이용하고 계신 곳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군다나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해서도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주식에 대해 관심을 갖고 계신 분들이 더 많아 진 부분도 더 한 거 같은데요. 잘 분석하고, 투자한다면 예전보다는 안전해지지 않았나 싶기도 합니다. 오늘은 위와 같은 업무를 보시는 분들 혹은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대신증권 사이버스 다운로드라는 주제를 갖고 왔으며, 이를 통해 편하게 관련된 일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몇번 포스팅을 했었지만, 삼성관련 hts나 키움증권 등도 있으니, 나중에 같이 살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대신증권 사이보스 다운로드



    설치를 하는 과정과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선, 대신증권 사이트에 들어가 주신 다음 고객센터 > 트레이딩안내 > 다운로드센터 순으로 들어가주세요. 접속하셨다면 이렇게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 Cybos 5 라고 되어 있고, 다운로드 버튼과 상세정보를 보는게 있었습니다. (사용자 편의중심, 보다 세밀한 전략적 정보, 업계 최고의 빠른시세속도.. 등을 주요 기능으로 꼽고 있기도 했습니다.)


    다운로드 센터 바로가기




     






    위 화면에서 버튼을 누르셨다면, Cybos5.exe파일이 받아지셨을 겁니다. 클릭 후 다음 화면을 확인해주세요.






    설치관련 마법사가 나왔고, 대상폴더를 지정해 다음을 진행해 주세요. 일반적인 프로그램 설치과 거이 동일하게 이루어 집니다. 안내에 따라 읽어주시면서 받아주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파일이 다 받아졌고, 완료 메시지가 나왔다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마법사 완료라며, 대신증권 사이보스 다운로드를 마쳤고, 실행만 해주시면 되는데요. 체크를 누르신 다음 완료를 눌러주세요. 파일도 무겁지 않기 때문에, 몇분 소요 안되고 다 받아지시는 걸 보실 수 있을 겁니다.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준 화면 입니다.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ID등록 및 공인인증센터에서 등록을 해주시고, 이전부터 사용하셨던 분들이라면, 아이디를 입력해 로그인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원하는 업무를 봐주시기만 하면 끝이 납니다.






    이전 다운로드센터 메인화면에서 상세정보를 보면 볼 수 있는 화면으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이 페이지를 확인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주요화면 미리보기와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정리되어 있기도 합니다. 천천히 읽어보시면 되고, 그렇게 복잡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도움말을 클릭해보면 상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스템 권장사양에서도 간단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확인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높은 사양에 속하지 않습니다. 주문, 차트, 종목검색 등 캡쳐의 화면도 확인해 보세요.






    요즘은 기본적으로 앱과도 연동 되어 있는 점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Cybos Touch라고 스마트폰 전용 주식거래 서비스라고 적혀있기도 했습니다. 다운로드를 누르면되고, 직접 구글 플레이에 들어가셔서 받아주셔도 되겠습니다.





    안내대로 번호를 입력하게 되면, sms로 발송되어 설치 안내 링크가 가게 됩니다. 주식은 상황에 따라 변화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PC와 모바일 모두 다운받아놓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환경에 따라 사용하시거나, 보는용도로 보셔도 좋을 수 있습니다. 이상, 대신증권 사이보스 다운로드의 포스팅이었으며, 몇가지 안내도 같이 드렸는데요. hts관련 프로그램은 검색해 보면 많기 때문에, 자신이 쓰기에 편리하다거나, 좋은 혜택이 있는 곳을 활용하시는 것도 좋다 생각 듭니다. 한번 둘러보시고 판단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