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자치는 고스톱 게임하기
    게임관련 정보 2020. 12. 17. 10:08
    반응형

    혼자치는 고스톱은 말 그대로 싱글로 할 수 있는 고스톱의 게임을 말합니다. 예전에는 가족들끼리 혹은 친구들끼리 모여서 했던 놀이로 꼽혔지만, 요즘에는 온라인으로도 잘 되어 있기 때문에, PC나 앱을 통해서도 많이 즐기는 게임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오늘은 위 내용처럼 혼자서도 할 수 있는 고스톱 어플에 대해 소개를 할 예정이며, 그걸 통해 받아서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보통은~ 같이해야 재미있겠지만, 연습하는 겸? 오랜만의 하는 분들이 하시기에 좋은 어플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혼자치는 고스톱 게임하기



    다음에서 제목 그대로 검색을 해봤습니다. 총 3가지가 나왔고, 고스톱 프리, 프리 멍투 두가지가 싱글로 할 수 있게 끔 되어 있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맞고라며,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점도 소개 되고 있었습니다. 구글플레이로 들어가 받을 수 있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소개가 나오며, 캡쳐이미지나 설명등도 확인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오른쪽에 보시면 유사한 콘텐츠라고 위에서 봤었던 목록 혹은 매칭이 되어 나오곤 합니다. 일반적으로 앱을 받을 때와 동일하게 검색해 들어가도 되고, 설치를 눌러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고스톱 프리 바로가기






    설명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의 특징에 대해서는 이랬습니다. 터치 한번이면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다. 끊김 없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화투패가 착착 붙는 손맛이 있다. 깔끔한 화면과 리필 시스템, 인터넷 없이 즐길 수 있는 점 등등이 있었습니다. 핸드폰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다는 점과 여러가지 장점이 보이는 게임이기도 했습니다. 






    또한, 해당 게임은 PC로도 하는게 가능합니다. 블루스택이나 녹스 ld플레이어 등등으로 설치를 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앱 게임을 그대로 컴퓨터로 가져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신은 작은 화면보다 모니터로 더 크게 즐기고 싶다면, 이렇게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운을 받고 열기 버튼이 바뀌면 눌러 확인을 해보세요. 아래의 유사 컨텐츠도 동일하게 보실 수도 있습니다.






    고스톱 프리 화면이 나왔습니다. 게임 보드 준비중이며,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정상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엄청 간단하게 되어 있으며, 첫 인트로에서는 이 게임에 대한 소개를 전달하고 있었습니다. 혼자치는 고스톱이지만, 나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앱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벨, 포인트, 게임설정, 상대소지금, 상대점수, 내 점수, 내턴 등등을 확인해 보고 플레이를 해보세요.






    패가 돌아가고, 이제 본격적으로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떻게 점수내는지, 방법을 알아가면서 해보시길 바랍니다. 여러 사람이서 멀티로 하면 더 재미있을 수 있겠지만, 이렇게 혼자서 멍때리면서 하기에도 좋은 점들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혼자치는 고스톱 게임하기의 대한 글이었으며, 어플까지 소개를 드려봤는데요.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 내용을 참고해 받아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게임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임엔젤 바로가기  (0) 2020.11.06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1) 2020.10.15
    롤 블리츠 프로그램 - Blitz.gg 다운  (0) 2020.10.11
    롤 전적검색 op 포우  (0) 2020.10.06
    로블록스 바로가기  (0) 2020.10.0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