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안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IT정보 2021. 1. 15. 22:55
    반응형

    무안군청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게 되면, 이 지역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교육이나 강좌 같은 부분도 제공을 하고 있으며, 무안군관련하여 소식, 날씨에 대한 정보, 일자리 정보, 필요에 따라 민원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지역도 마찬가지로 군청의 사이트들이나 시청 구청 등 관련하여 찾아보실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무안군에 사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를 담아왔으며, 해당 하시는 분들이나 필요의 의해 들어오신 분들도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안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전라남도 무안군 무안읍에 위치해 있으며, 군정관련 주요시책과 민원창구 사회복지 등을 제공해 준다고도 되어 있는데요. 사이트를 보시면 위 내용을 돕는 컨텐츠들이 보이기도 합니다. 하나하나 페이지들을 살펴보며, 목적에 맞게 이용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트의 접속은 포털에서 검색해 들어가실 수 있으며, 함께 안내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소통 관련된 곳을 먼저 들어가 봤습니다. 군정에 제안하는 부분이 있기도 하며, 각종 민원이나 여권발급에 대해 나와있기도 합니다. 왼쪽의 신고센터에는 말 그대로 여러가지 민원의 종류가 있다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통합적으로 보이는 것도 있고, 부조리 불친절에 대한 부분, 예산낭비신고, 가로등고장신고 등이 있기도 했습니다. 왼쪽의 보시면 자유게시판, 구인/구직, 벼룩시장 등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민원상담 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 신청서 작성을 하게 되고, 완료가 되면 결과에 따라 기달려 주시면 되는데요. 이전에 봤었던 메뉴들처럼 해당이 되는 탭을 들어가 접속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일자리 정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구인/구직 페이지로 넘어오시면 됩니다. 게시글로 올라와 있으며, 글을 클릭해 자세한 내용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교육/강좌에 대한 부분도 있습니다. 이전에 올라온 글들이지만, 12월 온라인 체험 프로그램, 자소놓기, 유튜버 양성 프로그램 등 다양하게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무안군청 홈페이지 메인에서도 보실 수 있고, 간단하게 탭으로 정리되어 있는게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조금 사람들이 이용하기에 편라하게 하기 위해 똑똑메뉴라고 제공을 하기도 했습니다. 나의 즐겨찾기로 사이트내에 자주 들어가는 곳을 정리해 주기도 하며, 최근접속메뉴,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들어가는 페이지들도 정리가 되어 있었습니다. 필요에 따라 접속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보통은 네이버나 포털에서 날씨정보를 많이 보시겠지만, 이 무안군청 홈페이지에서도 볼 수 있는 점 알고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날씨 측정중이라 나오며, 몇도인지 습도는 어떻게 되는지, 미세먼지의 정도는 어느정도인지 등에 대해 나옵니다. 






    그리고 지금은 사용하기 힘들겠지만, 체육시설등도 이곳에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가 종식 되고, 운동도 같이 하게 되면 좋겠습니다. 






    공공도서관이라고 책을 제공하고 읽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렇게, 군청사이트에도 제공하는 정보들이 많이 있으며, 이용할 서비스들도 많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 지역에 사신다면 그리고 위 페이지처럼 필요한 일이 생기셨다면, 한번 접속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해 유용한 정보들이나 생활속의 필요한 정보들을 많이 담고 있습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황성 무료만화 사이트  (0) 2021.01.17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0) 2021.01.16
    구영탄닷컴 무료만화  (0) 2021.01.14
    경남은행 개인인터넷뱅킹 바로가기  (0) 2021.01.13
    위성지도 스카이뷰 보기  (0) 2021.01.12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