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황성 무료만화 사이트
    IT정보 2021. 1. 17. 16:49
    반응형


    황성 무료만화는 어디에서 볼 수 있을까 궁금해서 들어오신 분들이라면 오늘의 글 안내를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게 복잡한 과정은 아니며, 천천히 따라와주시면 되겠습니다. 따로 공식사이트를 들어가는 것도 방법이지만, 미스터블루 사이트를 이용하며, 그 외에도 네이버나 다른 곳을 이용하셔도 무관하겠습니다. 그리고 참고해두셔야 하는 건, 무료지만 몇화만 제공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참고해서 보시면 되겠습니다.




    황성 무료만화 사이트



    구글 혹은 자신이 편리한 포털에 들어가 검색을 해주세요. 미스터블루라고 입력을 하고 나오는 상단의 사이트에 들어가 이동을 해줍니다. 만화, 웹툰, 소설 전문 플랫폼으로 제공 되고 있으며, 오늘 소개드리는 황성 무료만화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미스터 블루 사이트 바로가기






    첫 화면은 이렇습니다. 웹툰, 만화, 소설 메뉴가 있고, 그 아래에는 만화의 배너가 보입니다. 또한, 아래에는 카테고리로 분류된 만화 목록들이 보입니다. BL, 무협, 인기웹툰, 로맨스 소설 등이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장르를 찾아 들어가는 것도 방법 입니다.






    무료만화를 보시고 싶어 오신분들은 이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메뉴 중의 만화를 클릭하고 > 무료라는 탭을 눌러 들어갑니다. 그러면 거기에 맞는 리스트들이 나오는게 보이실 겁니다.





    오늘의 주제에 따라 들어가실 분들은 만화 > 무협관을 클릭해 주시면 되는데요. 상단부터 황성이라는 작가분의 만화의 썸네일이 나오는게 보입니다.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더보기 > 를 눌러 더 자세한 사항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썸네일 상단에 보시면 1권 무료, 6화 무료 이런식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이를 참고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곳에서 자신이 보고 싶으신 썸네일을 클릭한다면 소개와 함께 볼 수 있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장르에 대한 부분 그리고 이 만화를 쓰신 작가님의 이름 몇세이용가, 리뷰 등등이 있습니다. 소개의 글이나 어떤 만화인지에 대해서도 나와 있으니 읽어보시고, 결정하셔도 무관하겠습니다.






    조금 더 내려가 보시면, 대여라는 부분이 있는데, 1권부터~나오며 무료 버튼을 누르면 뷰어가 하나 나와 보실 수 있습니다. 보는 방법이나 들어가는 과정등등은 그렇게 복잡하게 구성되어 있지 않으니 천천히 따라와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뷰어가 열리셨다면, 한장한장 넘겨가면 보시면 되고, 권 단위나 페이지로 넘어가면서 보실 수 있습니다. 구성은 어렵지 않게 되어 있으며,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여기까지, 오늘의 주제은 황성 무료만화를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과정 정리를 해봤는데요. 위에서도 정리를 해두었지만, 이 외에 다른 만화들도 있는 곳이기 때문에, 자신이 보기에 재밌어 보이시는 걸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느 순간 우리 문화에 자리잡기도 했으며, 여가시간에 보내는데에 최고이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반응형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항시청 홈페이지  (0) 2021.01.19
    원광만세력 다운받기  (0) 2021.01.18
    네이버지도 바로가기  (0) 2021.01.16
    무안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0) 2021.01.15
    구영탄닷컴 무료만화  (0) 2021.01.14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