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타자연습
    IT정보 2021. 2. 12. 16: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네이버 타자연습의 검색을 통해 어떤 서비스가 있고, 어떻게 이용하는지의 대한 부분에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을 이용하게 되면, 많은 것들을 할 수 있는데요. 정보 뿐 아니라 컴퓨터를 하는데 있어 필요한 것들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타자연습도 마찬가지로 PC를 하신지 얼마 안되시거나, 문서 작업에 효율성을 높히기 위해 등등에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분으로는 한컴이 있고, 그 외에도 사이트에 의해 제공이 된다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해 연습을 하는 것도 가능 합니다. 아래의 더 자세한 내용이 정리 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 타자연습

     

    네이버에서 검색어 그대로를 입력하면, 상단에 나오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첫번재로 보이는 공룡타자연습이라고 있으며, 그 외에도 사이트로 검색을 하시면 다양하게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의 선택하셔도 좋고, 보고 계신 예시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주셔도 좋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 하는 부분의 장점은 아무래도 설치를 안해도 된다는 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상단에 한글, 영문, 단어, 문장, 게임 등으로 연습을 할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배너로도 나와 있고, 거기안에 있는 기본자리나 검자글쇠 등 자신이 부족한 부분으로 들어가 해주셔도 좋습니다.

     

    공룡타자연습 바로가기

     

     

     

     

    배너 중 하나를 눌러 자리연습을 해봤습니다. 기본적인 부분이기도 하며, 이 부분을 잘 해놔야 정확하고 속도를 높히는데 가장 큰 도움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단어나 문장을 통해서도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자리가 연습이 되었을 때의 과정이며, 이런식으로 챕터별로 나와 있기도 합니다. 점수, 경과시간, 오타수, 정답율 등이 있기도 하니 마지막에 결과를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다음', '고양이 세수하듯 한다' 등 한글을 공부하며 하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는 프로그램으로 받아 실행할 수가 있는데요. 설치를 해두면 인터넷이 안되는 장소에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조금 더 간소화 된? 점도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화면의 예시처럼 '타자연습'을 검색해 한번 둘러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뽁뽁이 타자라고 가장 상단에 있는 걸 받아 봤습니다. naver softeware에서 받아보신 파일들과 동일하게 진행이 됩니다. 또한, 개요, 상세, 평가 등에 대해서도 볼 수 있으니 설치 전에 확인해 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실행을 했을 때, 보이는 화면이며, 타자설정이나, 자판, 단문, 장문 등의 연습의 메뉴가 있습니다. 사이트에서도 설명을 드렸던 것 처럼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찾아가주셔도 좋고, 차근차근 하나씩 연습해 나가는 것도 좋습니다.

     

     

     

     

    조금 가독성에 면에서 부족하긴 하지만, 원하시는 연습에 있어서는 도움이 많이 되실 겁니다. 문서작업을 많이 하게 됐는데, 효율을 높이고 싶으신 분들이거나, 어떠한 목적에 의해 필요하신 분들은 위 과정을 참고해서 받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이버 타자연습의 글이었으며, 몇가지 예시를 정리해 봤으니 그 중의 선택해서 사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정보지만,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에도 인터넷 검색시 유용한 글들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